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노블라인의원

[노블라인의원]

10일 후기, 모발이식을 결심하게 된 이유

  • 1년 전

  • 2,169
1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4018모 (2009모낭)
  • 수술경과 10일
  • 연령대 40대초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2 M2형

5cfaa2abda6ec016143c50da00f9a40b_1744931514_7141.jpg
5cfaa2abda6ec016143c50da00f9a40b_1744931514_8213.jpg
5cfaa2abda6ec016143c50da00f9a40b_1744931514_9104.jpg
 



어느덧 40대 초반...
고등학교 때부터 머리를 감으면 머리카락이 유난히 많이 빠졌는데,
그걸 보신 어머니께서 “넌 무슨 털갈이하냐”며 농담 반, 걱정 반으로 말씀하시곤 했죠.

그래도 그땐 머리숱이 풍성했습니다.
20대 중반까지는 앞머리도 빽빽했고, 탈모라는 건 저와는 상관없는 일처럼 느껴졌죠.

그런데 어느 날부터인가 앞머리가 조금씩 갈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기분 탓인가 싶었는데,
미용실 원장님께서 조용히 말씀해주시더군요.
“약 드셔야 해요. 지금이 초기예요.”

그때부터 관리했어야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너무 아쉽고 후회스럽습니다.
시간은 흘렀고, M자 부위는 점점 깊어졌고, 탈모도 계속 되었죠. 

걱정된 아내가 먼저 병원에 전화해서 1차 상담을 받아주었고,
모XX와 노블라인 두 곳에 예약을 잡아주었습니다.
두 군데 모두 상담을 받아봤지만,
결국엔 노블라인에서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상담도 디자인도 디테일했고,
원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수술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수술 당일엔 솔직히 긴장도 많이 됐지만,
의료진분들이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생각보다 수술도 편하게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아직 회복 중이지만,

하루하루 머리 자라는 게 보이는 게 정말 신기하고,
앞으로 더 좋아질 거라는 기대감도 생깁니다.
지금은 후회보다는 희망이 더 큽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예전의 저처럼 후회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상담 받아보시길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정말, 늦지 않았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