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2688모 (1344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M자 모발이식 1년 리얼 후기
-
4개월 전
-
947
안녕하세요, 얼마전 병원에 최종 결과를 보러 다녀와서 사진을 받아보니
작년에 수술하고 직후 후기를 남겼던 것이 기억나서
최종 결과 후기도 공유하는게 좋겠다 싶어 수술전 사진과 이번에 받은 1년 사진 함께 올려보겠습니다.
불과 몇개월전만해도 이런 후기들 다 병원에서 작업하는거 아닌가 불신아닌 불신이 있었습니다.
다들 그렇게 의심의 눈초리로 거르신다는 것도 아는데 제가 쓸 형편이 되니 꼭 그렇지만도 않은거같습니다.
저의 얘기를 써보자면 할아버지, 아버지를 따라 저도 부계 영향으로 M자 탈모였습니다.
성인이 되고 저도 M자탈모가 본격적으로 진행되었고 많지 않은 나이지만 일찍부터 탈모약을 먹기 시작했고
작년에 2688모 이식을 받았습니다.
1년차 완성 후기를 남기고 있지만 사실 결과가 나온건 9개월차쯤 이였습니다.
저도 2주차 실밥 제거하면서 암흑기왔고 암흑기때는 정말 이식한 머리카락이 다 빠졌는데
두어달 동안은 정말 이식하기 전으로 돌아가 시간이 엄청 안 갔었습니다.
근데 암흑기 지나고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기 시작하니까 짧은 기간동안 정말 놀랍게 자랐습니다.
8개월, 9개월쯤 되니까 앞머리 올려도 티도 안나고 M자 였던 부분이 완전히 없어져서 득모라고 할 수 있겠더라고요.
수술하면서 아픈건 크게 없었는데 한 5개월 6개월까지는 가끔 한번씩 쿡쿡 찌릿한 느낌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느낌 없어진지 한참 된거 같고 두피 감각도 정상으로 돌아온지 한참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수술한 병원은 한나이브고요. 가끔도 대다모에 들러서 다른 분들 후기들을 보곤 합니다.
잘된 후기 안된후기 실패사례 등등 보면서 병원 선택은 내가 잘했다고 자부하면서 있었습니다.
수술전에도 대다모 통해서 병원 써치하고 몇곳 골라서 상담 받고 결정했는데
무엇보다도 서울 가격 경쟁에서 멀어진 곳으로 비용도 괜찮고
저는 마취과 원장님 계신곳이라 수면마취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점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수술로 득모도 했고 약도 계속 먹고 있으면서 잘 유지해 보겠습니다.
다들 진심으로 득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41
-
- 01-03
- 조회 957,736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