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617모 (1809모낭)
- 수술경과 13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노블라인의원]

빽빽해지고 싶어서 모발이식 했어요.
-
5개월 전
-
502
저는 지방에 살아서 바로 병원에를 가기가 어려워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했었습니다. 카톡으로 질문을 했더니 사진상담 양식을 보내주셨어요. 퇴근 후에 그대로 사진을 찍어서 보냈더니 다음날 카톡으로 답변이 왔는데 쫌 더 설명을 듣고 싶어서 저희 어머니께서 병원에 전화를 하셨어요. 전화로 물어보니 사진으로 봤을 때 수술은 당연히 가능한 상태라고 했고 궁금한거랑 비용이 대충 얼마인지 물어보고 끊었습니다. 전화로는 다 알수가 없으니까요...
저는 어머니와 함께 꾸준히 노블라인 유튜브영상 다 봤구요. 라이브도 자주 들어가서 원장님한테 질문도 하고 얘기도 해서 그런지 병원에 가서 원장님 만났는데 친근하면서도 신기한 느낌이었어요. 라이브에서 되게 웃기고 재미있게 하시는데 실제로도 재미있으셔요. 그렇다고 개그맨 정도는 아니구요.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는데 귀엽.... ㅋㅋㅋ
사실 저희 친척중에 모발이식을 하는 의사쌤이 있는데 전 백현욱 원장님한테 꼭 받고 싶어서 그 분한테는 미안하지만 백현욱 원장님한테 수술 받기로 결정하고 어머니께서도 물건 사는 것도 아니고 얼굴에 손대는건데 맘에들고 잘하는 선생님한테 하라고 하셔서 얼마전에 원장님께 수술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라인을 많이 낮추고 싶었는데 그렇게 되면 인상도 바뀌고 답답해 보일것 같기도 해서 원장님하고 어머니하고 얘기한 끝에 머리가 빠진 엠자 부분만 채우고 살짝만 내리기로 했어요. 긴장 많이 했는데 지금은 딱히 힘든건 하나도 없구요. 할만 합니다. 나중에 머리 좀 자라고 이뻐지면 또 올릴께요. 득모!!!!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4,133
-
- 01-03
- 조회 958,6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