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대구 모모] 비절개 2700모 이식 직후
-
5개월 전
-
1,124
안녕하세요, 저는 7년동안 탈모약 먹고 있었고 이제 이식 받았습니다.
제가 20대 중반부터 탈모약을 먹었는데 아버지가 탈모가 심하시고 형도 탈모가 심해서 일찍부터 많이 털리는걸 봤고 저도 군대 갔다오고부터 머리 털리는걸 느껴 가만있으면 안될 것 같아 약을 먹기 시작했고
다행히 더 이상은 털리지 않고 멈춘상태로 오래 지내다 수술을 받았습니다.
아주 심한 편은 아니고 스타일링으로 나름 가려지긴하는데 가끔 바람부는날이나 머리 젖을때는 저도 M자 탈모가 신경 쓰이는건 어쩔 수 없었는데 나중에는 어차피 수술할거 같으니 차라리 지금 수술하는게 낫겠다 싶더라고요
처음 탈모약 먹을때는 모발이식 병원이 한두곳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한 10곳 정도 있더라고요
근데 대다모에 후기 있는곳은 몇곳 없어서 아무래도 후기로 검증된 병원이 좋기 때문에 후기 보고 선택해서
상담 3곳 받았는데 사실 원픽은 강동우 원장님이긴했는데 한곳만 가는 것 보단 비교해 보고 싶어서 상담 받았습니다.
상담 다 받고 확실히 처음 정한 강동우 원장님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병원응대나 비용할인도 좋더라고요
처음부터 비절개 원했고 뒷머리 삭발은 싫어서 라인컷으로 2700모 받았습니다.
수술받을때는 아픔없고 마취 풀릴 때 뻐근함은 있습니다.
첫날 혹시 몰라 수건 베개에 깔고 잤는데 피나거나 그런건 없더라고요. 다음날 병원가서 머리 감을 때 물 처음 닿을때는 따끔했고, 지금은 조금 얼얼한 느낌은 있는데 다행히 아픈건 크게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쫌 지나고 2주차 병원갔다와서 또 후기 남길게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4,587
-
- 01-03
- 조회 959,257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