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800모 (1900모낭)
- 수술경과 6일
- 연령대 3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뉴헤어모발성형외과 6일차 비절개 1900모낭 모발이식 후기
-
3개월 전
-
574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어서 모발이식을 오래 전 부터 맘에 두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실행에 옮기려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더군요. 우선 휴가 계획을 하고 나서, 리서치를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도 정말 많이 찾아봤고, 결국 저는 비절개 무삭발로 진행하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사람을 자주 만나는 직업이다보니, 최대한 빠르게 일상생활 복귀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금액적인 부분 때문에 부분삭발을 고려하긴 했으나, 부분가발의 번거로움과 조금이라도 덜 티가 나게 하기 위해 비절개 무삭발을 선택했습니다.
유투브로 알게된 뉴헤어와 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한 곳까지 더해 저는 두 군데 상담받았고, 가격은 같은 시술법 기준으로 뉴헤어가 조금 더 비싸긴 했지만, 뉴헤어의 여러 장점 때문에 확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고밀도 슬릿 이식 방식을 사용합니다. 슬릿과 식모기 방식에 대해 여러 장단점에 대한 얘기가 많긴 하지만, 슬릿이 조금 더 고밀도 이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김진오 원장님이 슬릿 방식을 국내에서 채택하고 제일 잘하는 분이기 때문에 확신이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원장님이 성형외과 전문의라는 점도 와닿았습니다. 저는 탈모 진행정도가 약한 30대중반 남성이고, 선천적으로 넓은 이마를 줄이기 위한 수술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빈곳에 모수를 빽빽하게 채우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 자연스럽고 예쁘게 이식해야한다는 점이 저한테는 중요한 기준이었습니다. 수술 전에 뉴헤어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헤어라인이 이쁘고 자연스러워서 저는 뉴헤어가 맞다는 생각을 하고 갔었고, 실제 상담시에도 원장님은 제 얼굴 비율도 보시고, 제 얼굴의 왼쪽/오른쪽 비대칭까지 파악하셔서 알맞게 디자인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 와중에도 관자놀이 쪽은 제 의견을 수렴해주셔서 너무 많지 않게 이식을 하였습니다. 세번째로는 상담 중 과도한 약속은 하지 않으셨다는 점에서 오히려 저는 원장님의 자신감이 보였습니다. 마케팅적으로 항상 좋은 말, 희망적인 말 만 하실 수도 있을텐데, 팩트 기반해서 말씀하시고 최대한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오히려 신뢰도가 상승하였습니다.
수술 당일은 아침에 내원해서 거의 5~6시 경에 끝났던 것 같습니다. 수술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고, 모두 프로페셔널하게 수술에 임해주셨고, 제가 불편하거나 필요한 부분을 수시로 체크해주셨습니다. 수술은 만족스럽게 잘 된 것 같아 원장님께 매우 감사드리고, 함께 수술해주셨던 고용욱 원장님과 간호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시간 수술이다보니, 너무 고생많이 하시는 게 느껴져서 죄송하고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앞으로 6개월~1년 기다려봐야 하겠지만, 벌써부터 헤어라인과 줄어든 이마라인이 기대되네요. 모발이식이 재수술도 많고, 이식의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헤어라인도 되게 바가지 쓴 것 처럼 획일적으로 심어진 디자인적 실패도 많이 보였구요. 한번에 잘 끝내려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경험 많고 정말 실력있는 의사와 의료진을 찾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심게되면 반영구적으로 평생 쓸 머리라고 생각하면 선택에 고민이 덜 됐습니다. 아직 6일차 이지만, 이마를 볼 때마다 미소가 지어지는 것을 보면 김진오 원장님 및 뉴헤어 의료진 실력은 정말 좋으신 것 같고, 뉴헤어를 만난게 행운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55
-
- 01-03
- 조회 957,772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