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4400모 (2200모낭)
- 수술경과 16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프로의원]

[모프로의원] 모발이식 비절개 4400모 16일차 후기
-
3개월 전
-
716
안녕하세요. 모발이식을 받고 16일이 지나 경과 적어봅니다.
20대에 일찍 탈모가 생겨 스트레스도 정말 많이 받고 모발이식 관련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원래 가진 숱이 많아선지 어떻게 머리를 잘 가려서 직장에서는 제가 탈모가 있는지 몰라, '수술 후 티가 많이 날까?' 하는 걱정으로 모발이식을 망설였습니다.
결국 차일피일 미루다 더 이상 벗겨지면 안 될 것 같았고 ㅎㅎ 최근에 이직도 해서 지금 아니면 또 미룰 것 같아 병원을 고르고 골라 문건학원장님을 찾았습니다.
여러 병원 중 원장님께 수술받기로 결정한 이유는 자연스러운 이마라인과 높은 밀도로 제가 생각하는 방향과 잘 맞았기 때문입니다.
수술 당일에는 통증이 있을까 긴장도 좀 되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못 참을 정도는 아니었고 오래 잠들어서 그런지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집에서 잘 때도 아픈 느낌은 없고 불편한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수술 후에는 주의 사항과 처방약을 전달받았는데, 처방약은 수술 받는 동안 실장님께서 대신 수령해주셨습니다.
이게 수술 직후 상태가 사람에 따라 누구한테 보이는게 민망할 수 있는데, '이런 작은 점도 배려해 주는구나' 감사했습니다.
생착기간 동안에는 생착스프레이 열심히 뿌리고 정자세로 자며 주의 사항들을 열심히 지켰고 머리 감을 때도 조심하고 소중히 관리했습니다. 머리 감을 때마다 이식받은 머리를 보면 참 만족스럽습니다.ㅎㅎ
2주가 지나면서 눈에 띄진 않지만, 한올 한올 머리가 빠지는게 느껴졌고 원래 빠지는 것임을 알고있어도 막상 심었던 짧은 머리가 빠지니 당장은 상실감...과 걱정이 조금은 듭니다.
16일 차에 원장님께서 경과를 봐주셨고 정상적인 과정이라는 말씀에 마음도 좀 편하게 먹으려 합니다.
후기를 남기며 경과 사진을 비교해 보니 아직은 판단하기 이를 수 있지만 지금까지는 상당히 만족스럽고 성공적으로 수술받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장님께서 섬세하게 잘 해주셔서 수술한 티도 거의 안 납니다. 드라이만 좀 신경 쓰면 실내에서는 티가 아예 안 나고 바람맞고 머리가 까져야 티가 납니다.
왜 이제서야 모발이식을 했는지 아쉬울 정도로 수술받길 잘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1년까지 더 지켜봐야겠지만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4,167
-
- 01-03
- 조회 958,716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