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7024모 (3512모낭)
- 수술경과 370일
- 연령대 40대중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노블라인의원]

모발이식 1년, 올 여름 가발 벗고 사니 너무 너~무 좋습니다!
-
2개월 전
-
1,043
▶ 8개월 졸업당시
▶ 현재 (1년)
8개월에 병원에 방문했을 때 뜻하지 않게 "졸업"을 하게되었고, 벌써 그로부터 5개월이 지났습니다.
졸업 후 5개월의 시간이 하루도 빠짐 없이 꿈만 같습니다.
이게 내 머리가 맞나? 싶을 때도 있고, 어느 날 갑자기 후두득 다 빠져버리면 어떻게 하나 하는 말도 안되는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없던 머리가 생기게 되니 별의별 걱정이 다 들고 그렇습니다. 그 걱정마저 때로는 너무나 기쁘게 하고 있는 지금의 현실이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모발이식 후 새로 자라나는 머리가 곱슬거려서 미용실에서 머리를 펼까도 생각해 봤지만 그냥 뒤쪽으로 볶는게 나을 것 같아 파마를 살짝 했습니다. 사진에서는 되게 지저분하게 나왔는데, 전반적으로 곱슬한게 어울려서 마음에 듭니다. 제가 지금 뭐든 안 좋을까요. 없던 머리가 생겼는데요. 제가 이런 머리도 해 보고 용됐습니다!
저번에 졸업 후기에도 잠깐 썼는데 정수리 부분은 한번 더 이식을 해야 하는데 아직은 못 했습니다. 직장 문제로 인해 조금 더 시간을 가진 후에 계획 잡아보려 합니다. 정면에서 보면 전혀 티가 안나서 잘 모르고 위에서 내려다 보면 보이긴 하는데 예전처럼 엄청나게 신경이 쓰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약도 잘 먹고 있고 일상생활도 아무 문제 없이 잘 하고 있습니다.
올해 여름 정말 더운데 가발 안 쓰고 사는 것만 해도 성공입니다! 가발 안 쓰고 이렇게 다닐 수 있다는 것에 오늘도 원장님께 감사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우리 모두 가발 벗고 사는 그날을 위해!!!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31
-
- 01-03
- 조회 957,720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