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8032모 (4016모낭)
- 수술경과 246일
- 연령대 5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자라다의원]

[자라다의원] 전두부 모발이식 8개월차 후기
-
1개월 전
-
1,152
작년 11월에 자라다의원에서 비절개로 4016 모낭을 이식했습니다.
탈모 관리로 30대부터 꾸준히 먹는 약을 복용했습니다만 모발이 점점 가늘어져서 40대 중반부터는 전두부에 해당하는 윗머리 볼륨이 늘 가라앉아 있고 바람에 날리면 두피가 비쳐 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모발들이 아예 탈락되었다면 좀더 일찍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을텐데 꾸준히 가늘어지니까 계속해서 스트레스만 받으며 시간을 보냈었지요. 작년에야 큰 맘을 먹게 된 것입니다.
그 후 헤어샵에서 머리를 다듬을 정도가 될 때까지는 3개월 정도 걸렸습니다.
이식 때 전체 삭발을 하고 진행했거든요. 4개월차까지는 이식모들 성장속도가 다른 것인지 들쭉날쭉 다른 길이로 자라기도 했고 두피 염증도 자주 생겨 연고를 발라 주느라 신경 쓰였습니다. 이식모들 성장속도가 안정되고 두피 염증도 거의 가라앉은 것은 5~6개월차였던 것 같습니다.
6개월차가 되니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이식모들로 인해 전두부가 이식 전에 비해 풍성해지고 무엇보다 볼륨이 생겨서 드디어 머리 가운데가 볼록하게 정상적인 형태로 돌아왔습니다. 모발이식에 대한 만족을 매일매일 느낄 수 있는 것에 비한다면 여기에 들인 적지 않은 비용이 아깝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제 8개월차가 되었습니다.
자라다의원에는 에스테틱실이 매우 잘 되어 있고 14일차와 4개월차에 방문했을 때는 원장님 상담은 물론 두피케어를 서비스 해주셨는데 이번 8개월차에는보톡스 시술을 해주셨습니다. 보톡스 시술을 주기적으로 해주면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의료진들께서 그 동안 불편했거나 불안했던 점은 무엇이 있었는지, 그리고 앞으로의 관리를 위해 현재 바르는 약과 먹는 약들에 어떤 신제품이 나왔고 어떤 제품이 약효가 인정받고 있는지 등을 상담해 주셨습니다. 자라다의원 의료진들이 얼마나 친절하신지는 많은 사례를 통해서 잘 알려져 있을 겁니다. 방문 때마다 커피와 스낵을 주시는데 탕비실에서 인기가 있을 것들로 주십니다. 이번에는 아메리카노와 구카 누가 필링 크랙커, 비엔나 카페 쿠키, VFoods 파인애플 잼 비스켓을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에 참 잘 어울립니다.
저는 줄곳 청담공원 옆에 있는 자라다의원을 방문했고 지인의 집처럼 조용하고 포근한 그리고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참 좋았는데요. 8월부터는 성수동에 새로 지으신 7층짜리 건물로 옮긴다고 하시더군요. 새 곳에서도 훌륭한 의료 서비스로 건승하시길 기원하며 저도 1년차에 새 건물로 구경가겠습니다.
<수술 당일>
<수술 당일>
<8개월차>
<8개월차>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05
-
- 01-03
- 조회 957,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