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 수술경과 14일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원성형외과의원]

여자 정수리 전두부 무삭발비절개 1500모낭 2주차 모원성형외과
-
1개월 전
-
1,029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모원에서 무삭발비절개 수술한지 2주차입니다. 주변에는 비슷한 고민을 가진 친구들이 아직 없어서 혼자 고민이 너무 많았는데 카페를 알게 되고 답답한 부분도 많이 해결했고 무엇보다 공감되는 얘기가 많아서 정말 도움 많이 받았어요! 아직 2주차긴 하지만 저도 수술전에 초기 후기가 궁금했었는데 많지 않았던 기억이 나서 이렇게 후기를 적어봅니다^^
사실 저는 어릴때는 머리숱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그게 고민이었거든요 ㅠㅠ 탈모는 정말 남의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20대 후반에서 30대에 들어서는 시기에 갑자기 정말 갑자기요 ㅠㅠ 가르마 따라서 정수리 두피가 조금씩 비쳐보이기 시작하는거예요ㅠㅠ 뭐라고 해야할까요? 다 아시겠지만 정말 처음에는 못느꼈는데 점점 사진에서도 가르마가 눈에 띄게 드러나고 저희 엄마께서도 무의식적으로 가르마가 진해졌다고 하셔서 그때 진짜 충격을 받았어요 ㅠㅠ 한번 인식하고 나니까 정말 신경쓰이고 사진도 잘 못찍겠고 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요 ㅠㅠ 부끄럽기도 했구요 ㅠㅠ 그래도 탈모는 초반에 잡아야 한다는 생각에 여러 병원다니면서 상담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당장 출근도 해야했기에 비절개를 잘하는 병원 위주로 알아봤고 티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했거든요! 그래서 정말 엄청 찾아봤답니다 ㅎㅎ 모원은 후기도 너무 좋았고 사실 병원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지다고 해야하나요? ㅎㅎ 그리고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셨고 다른 환자분들과 크게 마주치는 일도 없었어서 고급 스파 받으러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 무엇보다 박종옥 원장님과 상담을 할 때 원장님께서 친절하심과 동시에 딱 제 문제점과 수술 후 어떻게 될지에 대해 전문적으로 말씀해 주셔서 신뢰감이 상승했답니다. 원장님께서 제 상황을 모두 고려하셔서 무삭발 비절개로 권해주셨고, 수술 경험이 많고 사후관리가 확실한 모원에서 수술하기로 최종 결정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잘 한 결정이네요 ㅎㅎ
주변에 해본 친구들도 없어서 수술이 너무 걱정됐는데 너무 세심하게 케어해주셔서 편했고 왜 병원에 가면 대기시간 같은것들이 많아 좀 답답할 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모원은 원장님과 모낭관리사분들, 직원분들의 합이 너무 잘 맞아서 그런 시간도 거의 없고 지체없이 딱딱 진행되는 느낌을 받아서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마음도 한결 편안해졌구요. 수술도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너무 빨리 끝나서 놀랐어요.
수술 후에도 큰 통증은 별로 없었고 잘 때도 통증 때문에 깨거나 불편한 일은 없었어요. 너무 잘 자서 엄마가 수술한거 맞냐고 하실정도였어요 ㅎㅎ 시간이 지나면서 수술부위가 간지러울때는 생착스프레이 뿌려주면 훨씬 나아지더라구요. 처음엔 머리 감는 것도 힘들었는데요 이게 아파서가 아니라 괜히 제가 머리 잘못 감아서 머리가 다 떨어져나가면 어떡하나 이런 걱정때문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시간지나면서 여러 번 해보니까 적응 되더라구요 ㅎㅎ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가봐요 ㅎㅎ 수술 10일쨰에는 모원에 방문해서 경과도 보고 지문샴푸도 받았습니다. 딱지들이 떨어지니까 시원하면서 상쾌하더라구요 넘 좋았어요 ㅎㅎ 모원은 또 샴푸맛집이예요 ㅎㅎ 샴푸실도 너무 좋아서 잠들뻔했어요 ㅎㅎ 집만 가까웠으면 지문샴푸 받으러 자주 갔을텐데 그게 아쉬웠네요 ㅠㅠ 박원장님께서 머리가 이쁘게 잘 심어졌으니 열심히 관리하라고 해주셨구요 암흑기 주의사항도 당부해주셨어요. 머리 잘 감고 조급해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하셨어요 ㅎㅎ 촘촘하게 심어진 이식모가 신기하면서도 잘 자라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모발이식수술 12일차인데 옆자리 회사 동료는 아직도 제가 모발이식수술한걸 모르고 있어요 ㅎㅎ 친한 친구들한테만 얘기해서 친구들도 아직 잘 모르더라구요 ㅎㅎ 기존 머리로 수술부위가 싹 가려져서 모르는 것 같아요 ㅎㅎ 수술 받으신 분들 암흑기 잘 이겨내시길요! 저도 조급해하지 않고 여기 자주 와서 마인드 컨트롤 하며 관리 잘해서 또 후기 남겨볼께요 모두 득모하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393
-
- 01-03
- 조회 957,690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