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원성형외과의원

[모원성형외과의원]

M자이마 헤어라인 비절개모발이식 1년 모원성형외과

  • 8개월 전

  • 1,392
0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400모 (17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30대중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1 M1형
KakaoTalk_20251024_162748069.jpg

<수술 전>

KakaoTalk_20251024_162748069_01.jpg

<수술 전>

KakaoTalk_20251024_162748069_02.jpg

<수술 전>

KakaoTalk_20251024_162748069_03.jpg

<수술 전>

g.jpg

<수술 12개월 후>

2025091315141678123.jpg

<수술 12개월 후>

KakaoTalk_20251024_162748069_04.jpg

<수술 12개월 후>

KakaoTalk_20251024_162748069_05.jpg

<수술 12개월 후>

KakaoTalk_20251024_162748069_06.jpg

<수술 12개월 후>

KakaoTalk_20251024_162748069_07.jpg

<수술 12개월 후>

드디어… 모발이식 졸업을 합니다!! 리터치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의 머리를 새로 태어나게 해주신 모원 정원장님 너무 감사드리며 후기를 쓰기 위해 수술전 사진을 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늘 고민이고 스트레스 원인이었던 M자가 아예 없어지다니 제 머리지만 너무 신기합니다. 

암흑기가 지난 4개월 이후부터는 수술한걸 잊고 지낸거 같습니다. 어차피 고민해봐야 달라지지 않으니 알아서 잘 나겠지 원장님 믿고 기다린거 같습니다. 

수술 경과가 너무 만족스럽고 주변반응도 너무 좋습니다. 제가 굳이 추천하지 않아도 실제로 모원에서 상담하고 수술한 친구도 있습니다 ㅎㅎ 

모원은 정 원장님을 비롯해 상담 실장님과 직원분들이 수술 후 관리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신다는 또 하나의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불편을 느끼지 못했던 부분까지도 한 발 앞어서 늘 챙겨주시더라구요. 

다시한번 모발이식은 병원 결정이 가장 중요하다는 걸 깨닫습니다. 대다모 회원님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득모하시기 바랍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