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나라피부과의원

[모나라피부과의원]

헤어라인부터 구레나룻까지 모발이식하고 4달차~

  • 7개월 전

  • 1,718
6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 수술경과 120일
  • 연령대 40대초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1 M1형
21.jpg

<4달차>

111 3.jpg

<디자인>

안녕하세요~ 암흑기 시작이라 4달차 후기 남깁니다~

 

모발이식 1개월 차 암흑기를 지나, 4달차가 되면서 눈에 띄는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네요~

초기에는 짧고 가는 모발만 올라오고 있습니다. 특히 앞머리 라인과 구렛나루 부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면서 전체적인 얼굴 균형도 좋아지고 이식한 티가 안나게 자연스러운게

정말 만족하고 다행입니다~~ 암흑기 때 살짝 멘탈 흔들리기도 했는데,,, 잘나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암흑기 끝내고 4개월 경과를 보고나니 모발이식 초반의 관리와 멘탈 유지가 많이 중요하더라고요,

물론 혼자 하면 답답하고 힘들수도 있지만, 저는 다행히 병원에서 케어도 잘해주시고,

경과 보러 갈때 마다 원장님이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주면서

관리법도 잘 알려주시고, 4개월에는 모낭 건강 앰플로 관리해주셔서 경과가 좋은 거 같아요~

 

혼자가 하기 벅차고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꼭 병원 관리프로그램 잘되어있는 병원에서

수술 받으시는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앞으로 8개월, 1년 차까지 시간이 지나면서 모발이 더욱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계속해서 관리 잘해서 좋은 경과로 꾸준하게

후기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은 병원 선택과 초기 관리가 결과에 큰 영향이 가는거 같아요~

그래서 모나라 강력하게 추천하면서, 글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6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