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878모 (1439모낭)
- 수술경과 65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다올의원]

수술 전, 65일 째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
7개월 전
-
1,668
2
안녕하세요. 10월 3일에 압구정 모다올 의원에서 양유군 원장님께 수술받고 2개월이 지났습니다. 병원으로부터 수술 전 사진을 받았었는데 전에 작성한 후기에 첨부를 안해서 이번에 기록용으로 남겨두고 현 상태도 공유할 겸 작성합니다.
저는 이번 수술이 2차 밀도보강 및 관자놀이 이식이 목적이었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고 이식모가 거의 안빠지고 그냥 자라고 있어 매우 신기한 경험을 하거 있습니다. 1차 때는 이식모가 다 탈락하였거든요.. 그때는 어느정도 기간 후에 핀셋으로 뽑으라고도 했던 것 같아요. 그러진 않았지만..
빨리 4개월 6개월만 되도 좋겠네요. ㅎㅎ
겨울이 빨리 지나가기를.. 회원님들 2025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수술 전, 65일째 입니다. 참고 해주세요~
용량이 커서인지 업로드가 잘 안되네요ㅠ 몇 장만 올립니다.
저는 이번 수술이 2차 밀도보강 및 관자놀이 이식이 목적이었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고 이식모가 거의 안빠지고 그냥 자라고 있어 매우 신기한 경험을 하거 있습니다. 1차 때는 이식모가 다 탈락하였거든요.. 그때는 어느정도 기간 후에 핀셋으로 뽑으라고도 했던 것 같아요. 그러진 않았지만..
빨리 4개월 6개월만 되도 좋겠네요. ㅎㅎ
겨울이 빨리 지나가기를.. 회원님들 2025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수술 전, 65일째 입니다. 참고 해주세요~
용량이 커서인지 업로드가 잘 안되네요ㅠ 몇 장만 올립니다.
M2형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