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1600모 (800모낭)
- 수술경과 300일
- 연령대 2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뉴헤어모발성형외과 모발이식 1600모낭 10개월 후기
-
6개월 전
-
1,755
2
시술부위 : 헤어라인
이식모낭수(이식모량) : 1600
경과기간 : 10개월
후기
모발이식 후 10개월이 지났어요!
이식모가 생각보다 많이 곱슬거려서 초반엔 스타일링이 쉽지 않았어요. 정리가 안 되는 느낌이 계속 들어서 결국 매직을 했습니다ㅠ
다만 매직 영향으로 머리가 조금 상하긴 했고, 완전히 부드러운 상태는 아니에요. 약간 녹은 느낌도 있어서 결 자체는 아직 아쉬운 편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변화나 인상은 만족스러워요!
곱슬과 결은 관리로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지금은 케어 위주로 지켜보는 중이에요
얼른 제 머리처럼 잘 자라주면 좋겠네요!!
이식모낭수(이식모량) : 1600
경과기간 : 10개월
후기
모발이식 후 10개월이 지났어요!
이식모가 생각보다 많이 곱슬거려서 초반엔 스타일링이 쉽지 않았어요. 정리가 안 되는 느낌이 계속 들어서 결국 매직을 했습니다ㅠ
다만 매직 영향으로 머리가 조금 상하긴 했고, 완전히 부드러운 상태는 아니에요. 약간 녹은 느낌도 있어서 결 자체는 아직 아쉬운 편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변화나 인상은 만족스러워요!
곱슬과 결은 관리로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지금은 케어 위주로 지켜보는 중이에요
얼른 제 머리처럼 잘 자라주면 좋겠네요!!
M1형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