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원성형외과의원

[모원성형외과의원]

모원성형외과 무삭발 비절개 가르마라인 1000모낭 모발이식 + 두피문신 2주차

  • 3개월 전

  • 768
2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000모 (1000모낭)
  • 수술경과 14일
  • 연령대 50대중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A A형
    • O O형
1111.jpg

<수술 전>

2222.jpg

<수술 전>

3333.jpg

<수술 직후>

4444.jpg

<수술 직후>

5555.jpg

<수술 2주 후>

6666.jpg

<수술 2주 후>

안녕하세요 모원 성형외과에서 가르마 모발이식수술받았습니다

탈모 가족력으로 저도 30대를 지나면서 가르마 라인을 따라 탈모가 시작되었고 진행속도도 점점 더 빨라졌어요

평소 외출할 때 무조건 모자나 두건을 쓰고 생활하고 있다 보니 가족들의 권유로 모발이식 수술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소개로 방문했던 병원에서 수술을 하려고 했었는데 수술은 결정하고 모발이식에 대해 공부를 하니 탈모전문병원에서도 한번 상담을 받아보고 싶더라고요 

그리곤 모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박원장님과 상담을 통해서 자세한 설명과 체계적인 수술 계획을 들으니 마음에 확신이 생겼고 고민 끝에 모원에서 수술까지 받게 되었네요

모발이식과 함께 두피 문신을 병행한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후두부까지 밀도가 떨어졌다 보니 제가 봐도 이식할 모량이 충분하지 못했거든요 

원장님께서도 충분히 이식을 할 수 있는 모낭이 부족하니 문신과 시너지를 내야 높은 만족도가 생길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이식도 찬스가 한번뿐이라 최대로 모낭 손실 없이 생착률을 높여줄 수 있는 전문병원에서 수술을 하는 게 맞겠다는 판단이 들었어요

하루에 한 분만 수술하시고 수술 시스템도 전문화되어 있어서 저의 예감대로 탈모 전문병원은 다르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그렇게 모발이식 수술을 하고 지금은 2주가 지났어요 수술 당일은 수술 끝나고 샴푸랑 소독받고 귀가까지 5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문신과 이식모 때문에 지금은 수술 전보다 두피도 덜 비처 보이고 거뭇거뭇해 보이네요

수술도 정말 섬세하고 꼼꼼하게 신경쎠주셔서 좋은 결과 있으니라 생각합니다.

박원장님과 같이 수술해 주신 병원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면서 주기별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2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