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2600모 (13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4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헤어로의원 대구점]

대구헤어로의원 비절개 2600모 모발이식 1년경과
-
3시간 전
-
101
10년동안 탈모약 먹으면서 경과 봐왔었는데
아내랑 임신 준비하는 기간동안 약 못 먹은게 생각보다 영향이 컸는지
원래도 깊게 파여있던 m자가 더 깊어져서 왔습니다.
탈모치료까지 진지하게 고민했었던 차에 원장님이랑 상담해보니
원장님께서 사실 이정도면 치료하는 비용보다는 이식이 더 효율적이고 경제일 거 같다 라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신 덕분에
저도 오래 고민 끝에 그래 모발이식 하자고 마음먹고 요번 기회에 월차도 알차게 써서 모발이식 받고 왔습니다.
사진은 저저번주에 병원 가서 찍은 마지막 경과 사진인데요 확실히 잘 나온 거 같아 마음에 들어요.
병원 처음 와서 찍었던 수술전 사진이랑 나란히 비교해놓고 보는데
역시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는 말이 바로 떠오르는게
내 머리가 저렇게 심했었나? 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그정도로 제가 지금 머리에 익숙해졌다는 뜻이겠죠^^
이미 저번 후기때 썼지만 심고 나서 암흑기 이후로 부터는 문제없이 잘 자랐어요
물론 저도 중간에 혹시라도 염증이나 문제 생기지 않도록 관리 열심히 해왔지만
아무래도 병원에서 받았던 케어 관리가 확실히 머리 빨리 자라는데 도움을 많이 준 거 같아요
심은 첫날 까지만 해도 살짝 두피가 예민했었는데 관리 받으면서 부터는
그런거 하나 없이 머리가 편해지더라고요
디자인 자체도 뭐 하나 얘기할 부분이 없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가끔 너무 인위적으로 라인 잡다보면 살짝 가발느낌 나는 경우도 가끔 본적 있어서
살짝 걱정했었는데 원장님이 원낙 자연스럽게 디자인 잘 잡아주신 덕분에
가발처럼 툭 얹혀진 느낌 없이 그냥 제 이마랑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느낌이라
모르는 사람한테 보여주면 심은 줄도 모를 거 같아요
저도 그렇지만 아내가 훨씬 더 좋아해요
연애 초반때보다 더 풍성해진 거 같다고 칭찬해주면서
이렇게 좋은 줄 알았으면 모발이식 진작 할 걸 이라는 말을 요즘 둘이서 자주 합니다^^
물론 회사 일정 조율해서 수술받고 어느정도 자라는 기간까지 살짝의 시간이 걸리는 건 맞지만
평생 이렇게 탈모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면서 지내는 시간을 생각하면
더 미루지 말고 일찍 심는게 오히려 경제적인 거 같아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M2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