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모성형외과의원

[모모성형외과의원]

드디어 1년차 서울모발이식 모모 이혜영원장님 강추 강추^^

  • 2일 전

  • 386
2
  •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3200모 (1600모낭)
  • 수술경과 365일
  • 연령대 50대초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2 M2형
DSC01607.jpg

<드디어 기다렸던 1년된 모습>

DSC02726.jpg

<수술전이예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기다렸던 1년차 후기를 남겨봐요 ㅎㅎ

다른 분들 후기 보면서 수술 결심하고 정보 얻고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네요

처음 수술하고 암흑기랑 머리 자라기 전까지는 정말 시간 안간다고 생각했었는데

한 6개월쯤부터 머리 자라는거 보이기 시작하고 점점 풍성해 지고 하면서부터 어느 순간부터는

시간도 잘가고 신경이 덜쓰이더라고요

어릴때부터 넓은 이마가 콤플렉스였는데 드디어 저도 넓은 이마 탈출했어요^^

저 수술할 때 절개로 했거든요

처음에는 아플까봐 걱정도 했는데 원장님이랑 상담 많이하고 안심됐고 비용도 문제라 절개했는데

처음에는 좀 뻐근하고 그랬던거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는 아픈것도 없고 두피 감각도 자연스럽게 

시간 지나면서 다 돌아오고 지금은 흉터도 거의 안보여서 너무나 만족해요

수술알아볼 때 서울모발이식 유명한 몇몇 원장님 상담 받아보고 결정했는데

이혜영원장님 강추강추해요

여성 원장님이라 그런가 뭔가 섬세하고 정말 꼼곰하신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여성원장님이라 상담할 때 좀 덜 부끄러운 것 도 있고 여자의 마음은 여자가 안다고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들었고 수술결과도 정말 자연스럽게 잘 나왔어요ㅎㅎㅎ

정말 무조건 강추해요

수술전 사진이랑 지금 1년지난 모습 공유할게요

헤어라인 고민이신분들은 모발이식 받으세요, 정말 후회 없고 만족감 너무 높아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2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