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인천 마이모 모발이식의원

[인천 마이모 모발이식의원]

인천 마이모 비절개 모발이식 1800모 2주 경과 후기

  • 4시간 전

  • 87
0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1800모 (900모낭)
  • 수술경과 14일
  • 연령대 30대중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1 M1형
1.png

<수술전>

1.png

<수술후>

2.png

<수술전>

2.png

<수술후>

3.png

<수술전>

3.png

<수술후>

4.png

<수술전>

4.png

<수술후>

현직 소방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평소 일하는시간 대부분을 땀찬 헬멧과 함께 생활하다보니 자연스레 두피 건강도 안 좋아진 거 같아요

원래도 머리가 조금씩 밀리고 있구나를 체감하긴 했어도 다른 분들처럼 심한 M자 탈모는 아니니

크게 경각심을 느끼지 않았다가 최근들어서부터 앞머리 숱도 줄고 이마가 뒤로 점점 올라가는 걸 보고서

살짝 겁이나기 시작했네요 ㅋㅋ...


주변에 탈모인 친구들이 몇명 있어서 물어보니 이미 이마가 이정도 밀려있으면

약이나 치료 해도 크게 이득 없다 모발이식 하는게 더 좋다 라는 말 듣고

그럼 모발이식을 해야하나 고민중에 친구가 여기 병원에서 심었다고 말해줘서 쉬는 날 다급하게 예약했습니다


가기 전에 이미 후기도 여러번 비교했고 머리 심은 친구도 여기서 심고나서 상태가 많이 좋아진걸 이미 봐서 그런가

여기서 해야겠다라는 마음은 50%이상이었는데요. 

직접가서 원장님이 꼼꼼하게 상담도해주고 디자인도 잡아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 거 듣다보니

더 신뢰감이 생겨서 상담 당일날 바로 예약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원장님께서 말씀하시길 탈모가 진행형으로 점점 올라는 형태라서

아마 조금만 더 늦게 왔어도 견적이 2천모대로 나올뻔했다고 일찍 잘 오셨다고 해주신 거 듣고

더 미뤘으면 지갑이 얇아질 뻔 했겠구나 싶었어요


수술날짜는 휴가일정 조율때문에 최대한 빠른 날짜에 가능한 날 있냐고 말씀드렸는데

상황들으시고 실장님께서 딱 원하는 날짜로 잘 잡아주신 덕분에 수술도 잘 하고 왔습니다. 


1800모 심고 왔는데 비절개로 했는데도 마취 풀리고 살짝 따가움은 있어요

절개로 했으면 좀 고생했겠다 싶었습니다. 

당일이랑 다음날까지는 약간의 가려움정도 있었는데 2주 경과 찍으러 간 날 샴푸 싹 하고 나니

가려운 증상도 아예 없어서 지금은 편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직 대단히 드라마틱한 기장까지 자라진 않았지만 촘촘 심겨있는 라인 보니

수술 당일날에 잡아주신 라인 그대로 잘 구현된 거 같아서 마음에 들어서 기대가 돼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