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노블라인의원

[노블라인의원]

17개월 모발이식 마지막 후기 올려봅니다.

  • 어제

  • 334
1
  •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778모 (1889모낭)
  • 수술경과 500일
  • 연령대 20대후
  • 수술 만족도
    5.0
  • 수술범위
    • M2 M2형


노블라인에서 수술 이후 제 후기가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꾸준히 대다모에 후기를 올렸었습니다.

어느덧 6번째 후기를 작성하고 있고 이제는 완벽히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8개월에 경과가 너무 좋아서 정말 감탄을 했는데 시간이 갈 수록 미세하게 좋아지는 걸 경험했고 지금도 좋은 결과 그대로를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밀한건 병원에서 찍어주신 8개월 경과사진 보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제가 이번에 찍은건 잘 유지되고 있다고 보여드리기 위해 찍은 겁니다.

먼저 병원에서 찍은 8개월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022189610e20a334e5156f0de0205f6a_1782397808_3022.png
022189610e20a334e5156f0de0205f6a_1782397814_5876.JPG
022189610e20a334e5156f0de0205f6a_1782397820_1742.png
 


모발이식 또한 성형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 자기만족을 위해 하는 수술이라서 누가 뭐라하든 내 마음에 들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저의 경우는 저도 마음에 들지만 주변 사람들도 잘 됐다고 말씀을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들어도 들어도 안 질리는 칭찬이라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역시 밀도 입니다.

남자 엠자 모발이식 제일 중요한게 밀도라고 생각하고 병원에서 상담할 때도 이 부분에 집중해서 상담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병원들 중에서 노블라인을 선택하게 된거고요.

동영상으로 수술 후 영상을 봤을때만해도 진짜 잘 된 케이스만 보여주는 거겠구나 했었죠.

시간이 흐르고 8개월, 1년, 1년반을 지나보니 저 또한 상담할 때 보았던 밀도 높은 분들과 똑같이 빼곡한 헤어라인을 가질 수 있게 되어 가끔은 너무 놀랍고 꿈같기도 합니다.



022189610e20a334e5156f0de0205f6a_1782397843_2642.jpg
022189610e20a334e5156f0de0205f6a_1782397843_5149.jpg
022189610e20a334e5156f0de0205f6a_1782397843_7737.jpg
 

솔직히 엠자 탈모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머리 날리는거 정말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는데 이런 스트레스 하나 사라진 것만으로도 삶의 질이 정말 확 올라갑니다.
그런데 이식한지 모를 정도로, 오히려 일반 사람들보다 더 촘촘하고 꽉찬 헤어라인을 가지게 되니 이건 뭐 자신감이 뿜뿜입니다.

잘 심어주신 것 이제는 제가 잘 지켜서 앞으로 10년, 20년 잘 유지해 보겠습니다.
연예인들이 나와서 의느님이라고 할 때 콧방귀 많이 뀌었는데 정말 의느님이 계시네요.
백현욱 의느님께 감사드리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1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