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M자 절개식 3500모+@ 86일 경과
14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86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2형
안녕하세요 대다모 회원님들.
아직 86일차 라서 눈에 띄게 호전되는 시기는 아니지만 대다모에 저의 흔적을 남기고 싶고,
저와 같이 탈모로 고통받고 있는 모발이식 준비중이신 분들께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
나 이 : 28세
탈모유형 : 남성형 M자 탈모(반곱슬)
복용중인 약물 : 프로페시아(2년6개월), 미녹시딜(이식 한달후 도포)
수술일자 : 2012. 12. 10
수술방법 / 모수 : 절개식, 식모기 / 3500+@(후두부 채취후 남은 모발 400모 가량)
수술과정 / 시간 : 오전 10:30 - 오후 1:00
- 수술전 원장님 상담 및 수술 동의서 작성, 사진촬영
- 후두부 모낭정리 및 채취 (1시간)
- 이식부위 디자인
- 점심식사
오후 1:00 - 5:00 : 모발이식 (중간에 쉬는시간 15분 정도)
여기까지가 제 간단한 수술 후기였고요
아무래도 절개식 수술법의 가장 큰 단점은 역시 후두부 후유증인 것 같네요.
절개식으로 생각 하시는 분들은 1~2주 동안 잠 잘때 절개 부위로 인한 불편함은 감안 하셔야
될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목 배게 없이는 잠 들기가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실밥제거 전 까지(2주) 뒷통수 당김현상이 있었고 정수리 부위에도 감각이 무뎌진 증상이
있었는데 3주 정도 만에 돌아왔습니다.
위와 같은 후유증이 있었지만 지금은 불편한점이 전혀 없구요 나중에 뒤 후두부 흉터가 마음에
걸리기는 하지만 이식모 들이 만족하리만큼 잘 자라 준다면 후회같은건 없네요 ㅠ
제가 생각할 때 굳이 절개법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비절개 대비 저렴한 비용과 뒷 머리 모발 상태가
좋으신 분들은 모발 채취시 남은 다수의 모발을 더 심을수 있다는점 ? 이것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머리 상태에 변화가 있을때 마다 후기를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뿅!!!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