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저의 꿈은 소박합니다. 연세모벨르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00모
(20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D형
<수술전1>
<수술전2>
<수술전3>
<수술후1>
<수술후2>
<수술후3>
젊은 날 정신 없이 보내다 보니 아이도 어느정도 컸고, 어느덧 먹고살만 해 졌네요. 날씨도 가을로 접어들고 보니 저의 인생도 가을인거 같네요.
저는 대머리로 대표되는 전xx 처럼 머리가 벗겨졌습니다. 나름 컴플렉스가 있었지만 운 좋게 결혼도 했고, 지금 하는 일이 영업이 아니라 대인관계도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탈모를 그냥 팔자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최근 시간이 날때마다 누구의 아빠, 누구의 남편이 아니라 저에게 좀더 관심이 가더군요...
그러던 중 밑에 젊은 직원이 탈모가 있는데 가끔 소주한잔 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대다모" 라는 싸이트를 알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나이에는 소용이 없는 거 같기도 하고 해서 몇번 들어와 그냥 눈으로만 보고 했는데 점점 욕심이 생기더군요. 부하직원도 모발이식을 해서 1년이 조금 지났는데 효과가 좋았습니다. 물론 젊어서 그렇겠지만요.
저는 이미 탈모가 심하게 되어 손 쓸 수 있을까 하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젊은 아빠와 남편이 되어 보자고 용기를 내어 소개받은 연세모벨르라는 병원을 방문하여 상담 받았습니다.
이마와 정수리를 모두 심기에는 모수가 모자라니 병원원장님이 앞머리 위주로 4,000모를 집중으로 이식하면 나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을 하였습니다.
저도 일반사람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은 감히? 해본 적이 없기에 앞머리 위주로 이식을 받기로 하고 수술을 하였습니다.
추석 전에 수술을 받아 친척들에게 모두 공개가 되었지만 저는 웃으며 기대하라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ㅎ
아무쪼록 좋은 결과 나와 좀더 활기찬 인생을 살았으면 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