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3900모 (1950모낭)
- 수술경과 30일
- 연령대 비공개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모발이식센터]

비절개 1950모낭 한달후기
-
12년 전
-
4,951
11
비절개로 수술하고 한달 후기입니다.
첨에 수술하고 나니까 와 이거 진짜 안아프네 했다가
조금 지나니까 뒷통수가 약간 찌릿찌릿한게 있다가 지금은 또 괜찬네요
그리고 한달지나니까 뒷통수는 수술한지도 모르겠네요
수술받기 전에 그게 너무 궁금했는데 그런거 올려준 분이 없어서 제가 올려 봣네요 ㅋㅋ
그리고 후기들 보면 한달 지나면 많이 빠진다고 하던데 저는 그렇게 많이 안빠진거 같네요
(원장님한테 물어보니까 안빠진건 그대로 생착되서 그대로 자란다네요)
ㅋㅋㅋ 이대로만 자라주기만 한다면 진짜 좋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시간아 빨리 가라~~~~~
또 후기 올릴께요
득.모.!!
첨에 수술하고 나니까 와 이거 진짜 안아프네 했다가
조금 지나니까 뒷통수가 약간 찌릿찌릿한게 있다가 지금은 또 괜찬네요
그리고 한달지나니까 뒷통수는 수술한지도 모르겠네요
수술받기 전에 그게 너무 궁금했는데 그런거 올려준 분이 없어서 제가 올려 봣네요 ㅋㅋ
그리고 후기들 보면 한달 지나면 많이 빠진다고 하던데 저는 그렇게 많이 안빠진거 같네요
(원장님한테 물어보니까 안빠진건 그대로 생착되서 그대로 자란다네요)
ㅋㅋㅋ 이대로만 자라주기만 한다면 진짜 좋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시간아 빨리 가라~~~~~
또 후기 올릴께요
득.모.!!
M2형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