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탈모 박멸하여 꽃미남,꽃미녀 되자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20세탈모] 20살 대학새내기..라고하긴 뭐한 외모때문에 모발이식 고민중입니다(정수리,U자형)
![]()
초등학생 중학생 때부터 머리숱이 없다는 소리는 들어왔지만 심각한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고등학생으로 올라가면서 거울을 본 어느날 제가 탈모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명하다는 인덕원 탈모 병원에 가서 치료도 받아보았으나 현상유지는 개뿔 악화만 된것같고 한의원에도 가서 몇백씩 줘가면서 치료를 받아보았는데 아주 미미한 효과는 있었지만 말그대로 미미한 효과일 뿐 탈모치료가 되진않았습니다..한의원 다닐때 미성년자는 프로페시아 먹기엔 이르다고 하셔서 수능이 끝난후 프로페시아 이제 한 4개월 복용했습니다. 조금 굵어진 느낌은 있는데 만족하진 못하겠습니다. 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자친구는 개뿔 미팅나가볼 용기조차 나지 않고여.. 걍 연애는 남일이다 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또래 친구들 보면서 왜 나만 이럴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성격도 더 소심해지는것 같고... 프로페시아 1,2년 기다리면 군대가야되고 군대갔다와서 모발이식 한다해도 거의 20대 중반일텐데 이대로 20대 초반을 날리기엔 너무 슬픕니다. 그래서 이번여름방학때 모발이식을 할까 고민중인데 여러분 생각이 궁금합니다..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forum/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