请在相应版块完成“发帖1篇 + 评论10条 + 评价帖1篇以上”后,申请升级。


- 没有诚意的评论、加入问候、单纯的提问型公告栏将被排除在升级对象之外。

- 不便及各种建议事项等运营政策要求,请务必使用网站下端的1:1公告栏。(违反时罚款)

- 请务必遵守DaDaMo网站下端的帖子管理规定。

등업신청합니다

93
0

저는 40대후반 남자 입니다.
현재 M자 탈모 진행중입니다.
탈모약 복용을 10년이 넘은것 같습니다.
약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더 진행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발이식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8개월전 부산의 리즈모의원에서 모발이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1년이 경과되어야 확실히 알수 있다고 하셨는데 지금 보아도 이전과는 다른 모습에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评论

  • 最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