请在相应版块完成“发帖1篇 + 评论10条 + 评价帖1篇以上”后,申请升级。


- 没有诚意的评论、加入问候、单纯的提问型公告栏将被排除在升级对象之外。

- 不便及各种建议事项等运营政策要求,请务必使用网站下端的1:1公告栏。(违反时罚款)

- 请务必遵守DaDaMo网站下端的帖子管理规定。

안녕하세요..

88
0

언제부턴가 정수리 가르마 라인이 양옆으로 나무 모양처럼 넓어지는 게 보여요
기분 탓인가 싶다가도 며칠 뒤에 보면 또 넓어져 있는 것 같고.. 점차 번지는 느낌이라 매일이 스트레스입니다
원래도 머리숱이 좀 없는 편이긴 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빠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이러다 나중에 다 빠져버리면 정작 모발이식 하고 싶어도 심을 머리조차 없을까 봐 덜컥 겁이 납니다. 요즘은 두피 휑하게 보이는 게 너무 신경 쓰여서 외출할 때 흑채 필수거든요. 근데 날이 더워지니까 땀 때문에 흐를까 봐 불안하기도 하고, 두피가 숨을 못 쉬는 기분이라 이것도 이젠 한계인 것 같아요
이러다 정수리 탈모 오신 분들은 보통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약 먹으면서 탈모 치료를 먼저 시작해야 하는지, 아니면 그냥 하루라도 빨리 병원 가서 모발이식을 알아보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评论

  • 最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