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
- 이식량 5000모 (2500모낭)
- 수술경과 2일
- 연령대 30대후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뉴헤어 서울점 절개 모발이식 2500모낭 2일차 후기 (고용욱 원장님)
-
11개월 전
-
3,322
유전이라는게 얼마나 골때리는지 아시는 분은 아실겁니다...
한쪽 집안의 유전자로 타고나서 20여년전인 중학생때부터 뭔가 느낌이 있었고, 군
대에 있을때는 다들 빡빡이니 별로 생각도 못하다가 사회생활을 할 때 쯤 아! 집안의 유전자를 타고났구나... 라고 깨달았네요.
사실 별다른 치료를 해본적은 없습니다. 그저 탈모방지샴푸... 정도만 써봤을까요?
시간이 지나 친구 2명이 어느곳에서 모발이식을 받아서 풍성해진 것을 보니 좀 부럽긴했으나 아직은 뭐 크게 불편하다 그런게 없다보니 차일피일 미루게되었네요...
시간이 지나서 좀 여유가 생기고 나의 버킷리스트인.. 모발이식을 해보겠다고 주변에 좀 알렸는데 어머니께서 발이 넓으셔서 뉴헤어를 알려주시더군요..
그냥 음.. 상담한번 받으러가보자.. 의원에 관한 정보는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고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단순히 상담한번 받아볼까 했었으니까요.
상담을받으면서 뉴헤어가 탈모관련 최상위 의원이며 원장님 또한 탈모인 사이의 아이돌(?) 이란 것을 알게되었고 이것저것 상담했을 때, 아! 이곳은 모낭을 하나라도 더 살리고싶어하는 곳이란걸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요즘들어 뭐 3천모에 얼마 이렇게 광고 엄청나게 나오고있긴합니다..
싼게 비지떡이라고.. 싼 곳은 분명히 이유가 있을 겁니다.
뭐든 가격만큼의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조금은 비쌀 수 있겠지만
한번 심고 관리만 잘하면 스트레스도 덜 받고 외모 자신감도 뿜뿜해질 것 같아서 다른데 재볼 것 없이
그냥 수술날짜까지 확정지어 버렸네요..
현재 수술2일차에 샴푸도 하고 머리가 좀 개운해서 좋네요.
지킬 것을 제대로 지킨다면 심은 머리가 풍성함으로 보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술 전> - 제가 이렇게 많이 심어야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한 1000모 중반이면 될 줄 알았....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470
-
- 01-03
- 조회 957,810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