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및 탈모방지 헤어토닉에 관련정보
흑채(순간증모제)에 대한 정보제공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탈모샴푸&토닉] lush new 샴푸바 후기입니다.
우선 사용후기전에 이것저것 말하고 시작할게요. 사용후기만 궁금하시다면 패스하고 쭉내리세요 ㅎ
우선 저는 유전탈모는 인지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전두부적인 탈모유형입니다. 친가쪽 가보면 친척분들 머리가 휑하긴한데 ㅠㅠ언젠가 그렇게 되겠죠 ㅠㅠ....
이샴푸로 갈아타기전 쓴샴푸는 헤드엔숄더인데 어쩔때는 그냥 그저그런 샴푸인데 어쩔때는 머리가 엄청 지끈거릴정도로 자극이 와서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습니다...그럴때마다 빠진머리들이 한움큼....샴푸바꾸려해도 무섭고 다 거기서 거기인듯한데 헤드엔숄더는 너무 자극이 심해서 6개월동안 쓰고 말았습니다..가려운 두피용인데 두피를 가렵게만드는 이상한 효과가...물론 헤드엔숄더가 다그런게 아니라 주변에 헤드엔숄더를 몇년간 쓰신분들도 있고 하루에이걸로 2번머리감는 사람도 있습니다..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데 전 아니네요..
이것저것 타고타고 하다 알게된 뉴샴푸바.
lush 샴푸바중 탈모방지라는 타이틀의 샴푸바입니다.
냄새는 무슨 한약재 냄새네요..살짝 시나몬향스럽기도 한데 처음에는 역해서 방에다 두기 힘들었습니다.
비누말리려고 방에 가져오면 진짜 속이 어질어질할정도인데...1~2주정도 지나니 이젠 무감각하네요.
우선 가격이좀 빡셉니다...95g짜리가 만팔천원....ㅎㄷㄷ해서 관리도 잘해줘야합니다.
저같은경우는 비누곽에다 두고 쓸때마다 가져가서 쓰고나면 베란다 창문에 말려놓습니다.
비누도 반잘라서 쓰고요.
사용후기!
거품량: 엄청납니다..그냥 머리에 쓱쓱비벼주고 나머진 손으로만 부적부적대면 거품이 왕성하게 나옵니다.
세정력: 몇몇샴푸들은 설페이트가 종류별로 들어있는데 이샴푸바는 설페이트하나만 있네요..뭐하여튼 세정력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지루성이라면 곤란할지도 몰라요.
민감성: 헤드엔숄더 썻을때는 진짜 자극오는날은 지끈거리고 간지러워서 힘들었는데 이샴푸바쓰고나선 그러는일이 없진않았지만 가끔씩 있는데 그때는 헤드엔숄더썻을때보단 확실히 차이날정도로 다릅니다..확실히 설페이트류가 1개만들어가서인지 크게 민감한것은 없네요..푸석푸석했던 두피가 이젠 뭔가 살만지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냄새: 기대하지마세요...샴푸하고 2시간만에 냄새 없어집니다.
제가 하루에 한번 저녁에 머리감는데 점심먹고 난후로 슬슬 머리특유의 냄새..정수리냄새라고 하나?? 그냄새가 내려옵니다 ㅠㅠ처음엔 당황햇는데 이젠 그냥 익숙한 사람냄새처럼 느껴져서 정드네욬ㅋㅋ 냄새는 기대하지마세요...저처럼 정수리냄새 좋아하면 뭐...말리진 않겟습니다.
우선 반잘라서 사용하면 잘관리만한다면 2달까지 쓸수 있을거같네요..최소 1달은 하고요..무엇보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ㅠㅠ그래도 머리에 투자하는거라서....우선 이샴푸바는 계속 쓸생각입니다.
무엇보다 궁금해하실게 머리빠지는 양과 관련해서 궁금해하실거같은데 헤드엔숄더 쓸대나 이거 쓸때나 거기서 거기 인거같아요..다만 헤드엔숄더가 두피가 자극을줘서 악영향을끼치지 않을까해서 샴푸바로 갈아탔고..
냄새 세정력은 뒤쳐지지만 자극이적은 이유하나만으로 이샴푸가 쓰려구요....
참고로 비누답게 뻑뻑합니다...머리가 많이 뻑뻑해져요.
머리감고나서 헤드벵잉 몇번하면 머리에있는 물기가 많이 없어지구 수건으로 살며시 나머지 물기 제거하고 자연바람으로 머리말립니다...이것도 일이에요 ...머리와 두피는 애기다루듯이 대합니다 저는 ㅠㅠ.
뭐하여튼 후기코너에 접근하면 이상한 중국말나오는 오류떠서 여기다 남기네요.
심한 지루성은 아니구 두피에 자극많이 받으시는 분들께는 추천하는데...저는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ㅎ.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