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두피관리실] 지루성피부염 이제까지 잘못알고있었나요?!
어느날 헤어라인쪽에 큰 하얀딱지가 생겼는데
샴푸로 두번씩 빡세게 감아봐도 절대 떨어지지않더군요
지성이라 생각했는데 건성인가 싶었습니다
걱정이되서 맥으로시작하는 피부과를 다녀오니
원장님이 이건 기름이 많아서 생긴거라며 지루성 피부염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지루성 약용 샴푸와 바르는 약으로 마니 좋아졌습니다.근데 이게 완치가 안되는거라 그런지
뾰루지도 가끔 나고 간질럽더라구요.그래서 어떤 화장품성분분석해주시는 추천으로 샴푸를 썼는데 성분은 좋을지 모르겠지만 전 여전히 간지럽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피부관리실을 가봤죠.
상담하시는분 말씀하시는건 정말 거창한데 뭐 제가 느끼기엔 그정도는 아닌데 싶었습니다.
머리카락을 주면 모낭이 변해가는 과정을 볼수있다.
연구소에 보내서 탈모에 뭐가 문제가 있는건지 알수있다.
가시를 넣어 모공을 세척?해준다.
지금 내상태는 두피가 너무 건조하기때문에 오히려 피지가 불필요하게 많이 나오게 된다.지루성을 고칠려면 두피에 열을 잡고, 두피가 건조하지 않아야 한다.등등..
저는 이제까지 기름을 잡기위해 기름기 쏙빠지게 하고 건조하게 해지는것만 사용해왔는데 더 기름이 나게 했던건가?!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녹차의어떤성분의 열을 내려주게 하는 팩?같은거도 하고 마사지도 받고 두피를 불리고 각질을 제거하고 시원한성분의 무언가를 바르고 앰플도 발라주고 한시간정도 받고 나왔습니다.
두피가 약간?좀 아프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신 안 가야지했는데 담날..머리를 안 감았는데도 화장실 조명에 번들번들하던것이 신기하게 기름기가 하나도 없는겁니다. 간지럽지도 않구요.믿지않았는데 정말 그분말대로 기름을 잡기 위해서 두피가 건조해지지않게 수분팩?같은걸 해줘야할까요?
지금까지 제가 생각한게 잘못된 건지 고수님들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