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맘모스헤어라인 비절개모발이식 후기남깁니다.
몇달전 까페를 가입하고 나서 이렇게 많은 모발이식 병원이 있다는 것과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발이식을 한다는 걸 까페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기를 보면서 나름 대리만족도 느꼈고, 내가 모발이식을 하더라도 저렇게 풍성한 모발을 가질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과 적지 않은 금액을 들였는데, 실패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과 걱정도 솔직히 많이 들었습니다.
10대 때는 점점 탈모가 진행된다고 생각치도 못했는데, 결혼 하고 일과 육아를 병행 하다보니 점점 M자가 깊어지고, 정수리 모발들이 점점 연모화 되는 걸 느꼈습니다. 그래도 수술에 무지했던 제가 수술을 결심하게 된 건 최근 오랜만에 동창 모임을 갖게 되었는데, 친구가 뭔가 젊어진 느낌으로 보여 M자 탈모 모발이식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바로 앞에서 전, 후 사진과 결과를 보니 결심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 카페 또한 친구를 통해 알게 되어서 맘모스 검색을 많이 해보았습니다. 저는 거주하는 곳이 부산이라 서울로 올라가기엔 일정이 안돼서 여러비용을 고려해 큰 투자로 부산 맘모스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받으러 방문하니 왜 부산에서 원탑인지 이유를 알게 됐습니다. 까페글에서 그런건 못봤는데 병원은 정말 크고 분위기는 정말 편안했고, 들어가는 입구에 맘모스 그림이 인상적이였고, 조용했습니다. 김지석 원장님께서 저의 탈모 상태를 보시더니 같이 고민해주시면서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알고 보니 원장님께서도 여러번 수술받았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생착률을 위해 최고급 장비로 사용한다는 것도, 원장님이 직접 수술 하는 cctv사진을 제공 해주는 것도, 마지막으로 병원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신 것도 너무 기억에 남아 수술 예약을 안하고 올 수가 없었습니다. 압구정점 원장님보다도 김지석원장님이 훨씬 더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서도 놀랐구요, 수술을 김지석 원장님께 맡기기를 정말 잘한 것 같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수술 당일 이야기는 다른 분들과 비슷하여 생략하겠습니다.
수술 중에는 웃음가스를 마시고 하나도 마취 해도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알려졌다시피 모낭 낭비없이 대부분 1등급 모낭, 일부 2등급 모낭들로만 이식해서 생착률이 엄청 높을거라 하셨습니다. 수술이 끝나고 나서 약간의 두피 압박감과 민감함이 느껴졌고, 특별히 큰 통증은 없었습니다. 다만, 채취 부위가 조금 간지럽고, 이식된 부위나 수술 자리가 민감해졌습니다. 이제 3일 째 되는 날 입니다. 머리 감는 것도 어느 정도 익숙해지고 있고, 앞머리를 내리면 수술을 받았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이제 저도 기다림만 남았습니다. 기나긴 겨울 끝에 빨리 봄이 와 꽃이 피었으면 좋겠네요. 회원님들도 얼른 꽃을 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부산 비절개 모발이식의 권위자인 김지석원장님께 수술받아서 정말 기쁘고 만족합니다. 부산지역분들 서울가지말고 꼭 맘모스에서 받으라고 권유드릴게요 압구정점 맘모스는 안가봤지만 부산 맘모스가 있으니 서울 갈이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