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두타스테리드] [re] 부산에서 두타 대실패입니다.

  • 20년 전

  • 3,221
0
감사합니다. 이렇게 관심가져주셔서
메일을 보내고저 하는데 메일 주소를 알 수가 없네요~
제 메일 주소를 적어봅니다.

처방 받은 병원이름하고, 약국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apacitor27@korea.com
그럼 득모하시기 바랍니다.



>>
>>어제 두타 처방받기위해 피부과 비뇨기과 성형외과를 두루 다녀왔지만
>>누구 하나 선뜻 처방을 내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뻐꺼님에게 메일을 보내 다시 한 번 자신감을 얻고 오늘도 다녀봤지만
>>헛수고였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약이라 처방해주기를 꺼려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약국에서 직접 사기로 마음먹고 범일동 약국 많은 골목에서
>>두타를 원했지만, 약국에서 판매를 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
>>아직 우리나라에는 시중에 나오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알기로는 나와 있는 걸로 알고 있다고 해도 그건 다 불법 유통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제 머리 상태를 보면 아시겠지만 차일 피일 미루어서 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다른 비뇨기과 가서 프로스카만 처방 받고 나왔습니다.
>>
>>일단은 프로스카와 미녹시딜만으로 치료해 볼 생각입니다.
>>일단 초기에 제 사진을 올립니다.
>>상태가 호전되면 계속해서 사진 올리겠습니다.
>>
>>
>>
>
>음...정말 심각하시군요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놔 두셨어요!! (괜히 내가 화가남 ..ㅡㅡ)
>
>님의 머리 보고도 의사가 두타를 처방 안해준다고요?
>
>메일 주소 보내주시면 제가 처방전 받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별건 없지만 그래도 한번...
>
>님은 지금으로선 두타밖에는 없는듯...........
>두타와 마이녹실로 최대한 원상 복귀 시킨다음에
>넓어진 이마는
>모발이식으로서 커버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유통되는 두타가 불법유통이라고요?
>ㅎㅎㅎ
>그 약사분 완전 돌파리인가 봅니다.
>
>아직 시판되지 않은 불법유통약도 국가에서 의료보험 해준답니까? ㅎㅎㅎㅎ
>말이안되죠.......
>
>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