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피나스테리드] 프페복용 복용전, 3개월 후, 5개월 후 사진

  • 18년 전

  • 6,017
9
첫번째사진) 복용시작 前
두번째사진) 복용 3개월 후
세번째사진) 복용 5개월 후



빨리 다 매꿔졌으면 좋겠어요~
효과가 조금 있는거 같기도 하구요.
일단 저는 머때문에 좋아진지는 모르겠구요
제가 하는 방법적으볼게요
일단 매일아침 프페 먹구요
매일 3번 검은콩두유에 검은콩 선식 타서 먹습니다.
그리고 물은 하루 1.5리터씩 먹구요
제가 공부를 하는중이라 운동은 못합니다.
운동을 하고 싶어도 할시간이 없어요
하루 14시간 앉아서 공부하거든요
머리는 매일 저녁에 감구요 한번은 그냥 샴푸질해서 행구고 두번째
두피문지릅니다.
그리고 아침에는 린스로만 감습니다. 두피 안닿게해서...
음식은 되도록 기름기 있는음식 피하구 육식보단 생선을 먹습니다.
물론 육식 가끔먹습니다. 라면은 6개월동안 5번정도 먹은거 같구요
과자는 손도 안댐. 아스크림 6개월동안 3번정도 먹은거 같음
제가 지루성도 있어서... 육식은 잘 안먹어요..
아~ 또 비타민 매일 한개씩 먹구요. 이렇게 제가 하는방식이구요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프페 도움이 조금 있는거 같아요~
처음엔 정말 스트레스 받고 그랬는데 프페먹으면서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면서 약먹으니깐 좋아지겠지 하고 그냥 계속 먹었거든요..
혹시 프페 망설이시는 분 있으시면 주저말고 빨리 드세요~
저도 대다모에서 프페관련글들 많이보구 쉐딩이니 머니 부작용이니
걱정많이해서 정말 망설였는데 먹길 잘한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쉐딩이랑 부작용은 전혀 없었습니다.
부작용이라고 생각되는건 처음 프페먹고 일주일 정도는 눈이 정말 피로해서
뜨고있을정도가 안됬어요... 그러더니 아무 이상없습니다.
아직 프페 1달치 더 남았는데 이거먹고 또 처방받으러 갈거에요
근데 제가 가는병원은 처방비가 달 수마다 만원씩 올라가서 비싸네요
프페 망설이시는분 망설일 시간에 드세요..
그리고 제가 쓰는 샴푸는 광고여지가 있어서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
머리때문에 고민하시는분 힘내시고 모두 화이팅입니다.
참고로 제 나이는 24살입니다.
궁금하신거 있으면 물어보세요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9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