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피나스테리드] 프로페시아+미녹시딜 4개월 치료 경과

  • 9년 전

  • 24,364
29
1-1.jpg

<탈모치료 7일>

1-2.jpg

<탈모치료 4개월>

2-1.jpg

<탈모치료 1달>

2-2.jpg

<탈모치료 1달>

2-3.jpg

<탈모치료 4달>

4-1.jpg

<탈모치료 1달 두피 모발>

4-2.jpg

<탈모치료 4달 두피 모발>

5-1.jpg

<탈모치료 1달>

5-2.jpg

<탈모치료 4달>

탈모치료하기전 머리카락들이 연모화가 심하고

개털처럼 꼬불꼬불 헝클어지고 꼬이는 머리가 많았습니다.

프페먹고 미녹 바르면서

말라버린 개털같은 머리들이 빠지고

새로 머리가 자라고

연모화된 머리카락 뿌리들이 굵어지면서

점점 정수리가 검어지고

앞머리도 점점 채워졌습니다.

체감상으로는 머리 전체적으로 5000모 이상 득모한 기분입니다.

치료 : 프로페시아, 미녹시딜(하루2회), 물 많이먹고 비타민 챙겨먹습니다.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29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