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피나스테리드] 프페 복용 4개월째입니다.

  • 15년 전

  • 5,678
10
사진은 프페 복용 4개월째로 머리 감고 그냥 물기만 제거한 상태고요

(복용 전 사진은 없지만 지금과 똑같습니다 -_-;)

빛아래서 찍고 빛 없는곳에서 찍어봤습니다.

전 지루성 피부염이 발전해서 정수리 탈모로 진행됐었는데요,

원체 어린나이에 겪은 일이라 상처를 많이 받았었습니다.

다행이 특별한 치료는 안했는데 군대 전역후 지루성 피부염이 많이

나아져서 지금은 트러블은 없는 지성으로 됐고요, 탈모가 된 뒤

약 6년간 머리가 더 빠지지도 늘지도 않은 상태로 있다가

얼마전부터 프페 복용중입니다.

아직까진 효과가 있는지 전혀 모르겠는데, 이제 저도 모자에서

탈출하고 싶네요 ㅠㅠ

현재 20대 중반인데 제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고 싶어 적극적으로

치료에 임하고 있는데 아직 별 차도가 없어 조금 답답하네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0-12-27 23:46:28 탈모치료사진에서 이동 됨]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0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