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두타스테리드] 벌써 아보다트 마이녹실 시작한지 1년이 다 됐습니다!

  • 8년 전

  • 21,430
34
974c909603ac86f930725f7bad4f9e63.jpg

<아보다트, 마이녹실 5% 시작 전 머리 안말렸을 때>

KakaoTalk_20170906_165706272.jpg

<아보다트, 마이녹실 5% 시작 전 머리 말렸을 때>

KakaoTalk_20170906_165640161.jpg

<아보다트, 마이녹실 5% 1년차 머리 말리고 앞쪽 사진>

KakaoTalk_20170906_165638369.jpg

<아보다트, 마이녹실 5% 1년차 머리 말리고 위쪽 사진>

안녕하세요~ 10개월차에 글 올리고 벌써 어느덧 약먹고 바른지 1년차가 다 되어서 한번 경과사진 올립니다

군 전역후에 뜬금없이 탈락하는 모발들과 그로 인해서 윗머리, 앞머리 부분이 점점 커버가 안돼서

스트레스 엄청 받았었습니다..

근데 이제 진짜 아보다트랑 마이녹실 이 두 제품한테 너무 감사할 뿐이네요ㅋㅋㅋ

사실 앞머리는 호전은 안되고 계속 유지중이에요 내렸을때는 비어보이는 부분이 꽤 있지만

거의 매일 두피에 그나마 좋고 물로 잘 씻기는 왁스랑 스프레이를 사용하다 보니깐 앞머리를 까고다녀서

많이 신경은 안쓰여요~ 이러다가 나중에 앞머리 쪽만 이식 생각중입니다


결론은.. 1년째인데도 정말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고 행복합니다

이제 제가 관리한 방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샴푸는 알페신 c1쓰고 아침 저녁으로 하루도 안빼고 술먹어도 무조건 머리 감아줍니다.

그리고 완전히 말린 후에 마이녹실 5% 도포하고 자고

약은 정말 단 하루도 거른적 없습니다!!

담배는 끊은지 1년 조금 넘었고 술은 아직도 꽤 많이 마셔요ㅋㅋㅋ

앞에서 말했듯이 왁스 스프레이는 거의 일주일에 4번정도 하는데 예전에 너무 스프레이를 많이 뿌려서
머리가 좀 많이 빠졌어가지고 요즘은 최대한 조금 뿌리고 있습니다!

결국에 보니깐 다른거 필요없고 그냥 약 꾸준히 먹고 바르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대다모 회원님들도 꾸준히
먹고 바르면 좋은 경과 있을겁니다!!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34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