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미녹시딜] 어쩌다가 여고생인 제가 대머리가 됐을까요.

  • 23년 전

  • 5,808
0
저 한참 예쁠 고3입니다.

이제 꽃띠 20살도 되구요.

완전 대머리입니다. 웬만한 남성분들 보다 탈모가 더 심합니다.

윗통수가 텅 비었습니다. 남성형 탈모증이래요.


전 여자인데.. 왜이렇게 되버렸을까요.

제가 미녹을 너무 조금바르는지...

100ml짜리 미녹을 샀는데

몇달이 됐는데 3분의 일 밖에 안줄었네요.

살기가 싫어집니다.

사진 중에. 윗통수 크게 찍은게

지금 막 찍은 사진이고..

밑에 사진은..

올해 2월달인가.. 그때 찍은거 에요.

7개월 만에..더 빠진거 같죠?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