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피나스테리드] [re] 저의 상태좀 보고 많은 의견주십시오

  • 23년 전

  • 2,021
0
피부과 전문의가 지루성이라고 했다면 당분간은 지루성 피부염 치료 받으시면서
지켜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뚜렷한 남성형 탈모라는 증거도 없구요...
비타민약도 아닌데 지레 겁먹고 약먹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입니다.
저역시 님과 비슷한 상태인데 피부과 네곳에서 모두 남성형은 아닌 지루성이라고 해서
치료받고 있는중입니다...저같은 경우는 중학교때부터 머리에 기름이 많이 끼고 비듬도 많았거든요.
하지만 유전이든, 지루성이든 적극적으로 치료하셔야 효과 볼수있을거 같습니다.
>가계도로 보면 대머리는 없음니다 외가도 친가도 하지만 아버지가 숯이 많은편은 아니고요 저또한 원래 숯이 많은건 아니었습니다
>제나이는 26세이고 불규칙한 생활을 많이 했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지루성이라고만 그러더군여
>그런데 아무리봐도 머리가 많이 준거 같습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
>위에 다운로드1이라구 적흰데 누름 사진 보입니다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