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피나스테리드] [re] 프페미녹1개월/자연요법2주-엄청난쉐딩ㅠ..ㅠ

  • 23년 전

  • 2,049
0
안녕하세요..
사진 잘봤어요..
저랑 나이도 갑인데.. 점점 심해지는것 같네요..(지송,,)
저는 아직 이정도까지는 아니지만...저도 점점 심해지는것 같네요..
일단 머리를 보니..되게 가느시네요..저랑 마찬가지로..
그리고..전체적으로 숱이 별로 없으시네요..
저는 지금 다른것은 하지않고 프카만 복용하고 있는데요..
프카복용한지..한 8개월하고..보름정도..
아직 이렇다할 효과는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저도 쉐딩이라는게 있었어요..
그때는 정말 미칠지경이였죠... 그래도 담담하게 모든걸 받아들이고..
편히 생각하니깐.. 맘도 편하고...쉐딩이 끝나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왕창 빠질때가 있어요.. 그때는 정말..미치죠..
머리 빠진다고 세어보지 마세요... 더욱 스트레스만 쌓이잖아요..
그리고... 지금 먹고 있는 약을 믿어보시구요..
쉐딩이라는게..한 1주일정도면 끝나니깐.. 힘내시구여...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