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피나스테리드] 제 상태좀 봐주세요...

  • 23년 전

  • 2,646
0
지금 저의 머리 상태네요... 전 지금 27살이구..전체적으로 숫이 별로 없는데...특히 정수리하고.. 윗 부분은 훤하네요.
대다모란 싸이트를 안지 얼마 안됬습니다.. 여기보니까 자연요법. 약물요법. 샴푸..미녹시딜등
전부다 다 저에겐 생소한 단어에요... 그래서 어떤거 부터 시작할지 도저히 감을 잡을수가
없어서 여러분들께 저의 머리상태를 보여드리고 자문을 구합니다.......
어떤 방법 부터 하는게 나을까요.......... 좀 자세히 알려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요즘은 차츰 외출하는것두 삼가게 되고 특히 예전 동창들 만나는 장소에도 몇번 나가지 않았네요
자꾸 맘이 약해져 가네요....^^* 암튼 여러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려여...그럼...득모마니 하세요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