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피나스테리드] [re] 제 머리를 찍은 사진이예요. 보시고 도움부탁드려요

  • 23년 전

  • 1,943
0
저는 님보다 조금 탈모가 덜 된 상태네요~~
하긴 님이 저보다 나이가 적으니..ㅋㅋ.
저두 몇 년전부터 서서히 탈모를 겪어왔습니다..
병원에 가니 엠자 탈모 2기라고 하더군요...
전 첨에는 미놀만 발랐어요..미녹아시죠??
근데 엄청난 쉐딩망 겪고 별루 나는 것 같지는 않더군요...지금은 미녹을
3일에 한번 바릅니다...엠자에만요...바른지 6개월 됐는데 한 달 전부터 정수리는 괜찮지만
앞이마가 붉어지고 또 가렵고 해서입니다..
글고 두달 전부터 프페를 처방 받아 먹고 있습니다..
저는 쉐딩이라는걸 두번 겪을 줄은 몰랐어요....ㅠㅠ
프페를 먹으니 또 다시 쉐딩이 오더군요...글케 심하진 않지만...평소보단 마니 빠졌어요..
지금은 상태는...
마니 호전 됐습니다...미녹시딜효과보다는 프페에 의한 효과라 생각 드네요...
엠자에 솜털이 많구..또 새까맣게 변하고 있습니다..글고 정수리도 잘 보이진 않지만..
솜털같은것두 마니 난것 같다고 칭구들이 얘기해주더군요...
글고 몸에 변화라면...전 원래 체모가 많은 편인데 다리 털이 만아 진것 같아요...얘기를 들어보믄
프페먹으면 몸의 다른 털들은 줄어 든다는데...성기능 감퇴는 없구요...눈썹이 짙어져요^^
참고로 전 제대후 한번두 머릴 안 깎았습니다....아시죠?왜인지..?
하지만 지금 학교두 다녀야 되고 해서 조금 잘랐고...몇 일전에 아주 마니 잘랐어요...
깔끔한게 생각한거 보단 괜찮더라구요....거기에 덤매치를 바릅니다..아마 님두
머리 조금만 더 길으시면...덤매치 바르고 스프레이 뿌리고 하믄 표시가 덜 날걸루 봅니다..
전 덤매치땜에 요즘 모자를 안써요...예전에 죽어라고 썼는데...집에오믄 머리가 붙어서 엉망이고
찐득 땀흘려서..암튼...님두 빠른 시일에 님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세요...
그럼 득모하세요.......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