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토후기

[복합처방] 탈모약 3년이상 복용 후기

  • 1년 전

  • 4,017
7
10년 전부터 M자 형태의 탈모가 눈에 띄어 관리가 필요하다는것을 느끼고
탈모 개선을 고려하면서 개인적으로 먹는 탈모약은 싫어하니
바르는 미녹시딜을 2~3년 정도 사용하여 50% 정도 복구되는 효과를 보았고
종종 가려움 증상도 있었으나 완화되면서 아침 저녁으로 잘 발랐으나
괜찮나 싶어 6개월 정도 등한시하면서 1회로 바르다가
종종 바르는것을 빼먹거나 하다 보니 빈자리가 늘어나는게 보이기 시작하여
안되겠다 싶어 다시 바르기를 시작하였고
나이도 들어가니 50% 정도에서 더이상 진전이 없고 조금씩 줄어가는 느낌이라
프로페시아 복용을 시작하여 3년 정도 먹다보니 50% 선에서 계속 유지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최근 1년 정도 미녹시딜정 2.5mg 복용 및 가려움 작다는 바르는 거품 미녹시딜을 추가로 사용하여 60% 정도 복구되었으나
현재는 정체중입니다.

유지도 감사하나 조금더 욕심을 부려서 70~80% 정도만 복구되었으면 해서
이번에 아보다트를 몇개월 먹어보고자 구입은 해두었고
약간 조심 스럽긴 하지만 3개월 정도 먹어보고 복구가 되면 계속 먹어보다가 정체가 오면
유지 차원에서 프로페시아로 내려와 정착을 할까 고려중입니다.

목표는 70% 복구 및 유지인데 나이가 늘어가니 유지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별다른 부작용은 없는것 같습니다.
아보다트가 어느 정도 효과를 줄지...
  •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용자의 개인적인 경험 및 공개된 일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특정 의약품의 광고, 홍보 또는 사용을 권유하기 위한 목적이 아닙니다. 전문의약품의 사용 여부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7

  • 최신순
  • 추천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