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발이식] 1년 반 전에 썼던 모발이식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제가 모발이식한 병원에서 작성했던 후기인데 약 1년 반전에 쓴 글이네요 ㅎㅎ 저는 거짓말을 하기 싫어하는 성격이라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재밌게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X헤어에서 모발이식 한 후기를 올립니다.
먼저 X헤어를 선택하게 된 계기부터 말씀드릴까 합니다.
작년 2019년부터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먹으면서 본격적으로 모발이식도 생각하고 병원도 결정하는 등 준비를 시작했었는데요. 먼저 전 전형적인 엠자탈모입니다. 엠자 빼고는 미용실에서도 숱이 많다고 했는데, 프로페시아 카피약 때문인지 엠자 빼고 정수리는 오히려 더욱 힘도 좋아지고 숱이 많아진 것 같은 느낌은 조금 들었습니다.
전 병원을 일단 작년 2019년에 두군데였는지 세군데였는지 직접 가서 상담받았던 걸로 기억해요.
처음 간 곳은 식모기로 수술하는 곳이었는데 인기가 당시에 많아지면서 그곳 후기들도 많이 올라왔고 원장선생님들도 친절과 열정을 겸비하신 분들이셨더래서 그리고 원장선생님의 그 친절함에 끌려서 거기서 예약까지 했다가,
대다모에서 조금 글들을 보면서 슬릿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그리고 후기들을 봤는데 당시에 2019년에는 X헤어의 후기들을 보면 딱 봐도 밀도가 사진에서 차이가 나는게 느껴졌고, 슬릿이 더 유리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X헤어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먼저 상담 받았던 인기 많았던 곳도 밀도는 좋아 보였지만 제가 봤을땐 뉴헤어 후기가 개인적으로는 더 좋아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식모기도 요즘 기술이 많이 좋아져서 밀도 향상이 되었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선택은 개인의 몫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게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고, 뭐 식모기, 슬릿 양쪽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뉴헤어에서 상담을 받으면서 그 생각이 더욱더 확고해져 갔고, 김XX원장님도 실력에 대한 자부심이 남달라 보이셨었구요.
그래서 결국 X헤어를 선택하게 되었고, 바로 수술을 하고 싶었지만 프리랜서로 일하는데 바빠져서 2019년엔 병원만 선택하고 수술을 언제받을지 예약을 잡진 않았었습니다. 그리고 탈모약을 2019년부터 먹기 시작했죠.
그리고 탈모에 대해서 인지하게 된 시기는 생각해보면 20대 초중반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탈모가 진행되기 시작한건 20대초반부터 살짝씩 진행되었었던 것 같아요(22살에 군대를 갔는데 군대에서도 머리를 밀고 보면 엠자가 조금 올라가 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수술하기 전 최근에도 거의 초기단계라고 생각했지만, 스타일링 할때 어려움을 느끼기 시작한건 20대중반부터 였습니다. 그때까지는 그래도 그렇게 탈모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었고, 친한 동기형의 추천으로 영양제등을 추천받아서 당시에 베타시토스테롤, 비오틴, 맥주효모, 판시딜 성분등 영양제들을 많이 챙겨 먹었었는데요. 역시나 엠자에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정수리나 뒷머리 옆머리등은 숱이 굉장히 많은 편이었어요. 그러던 중 대학을 졸업하고 2017~18년 정도부터 제가 하고 있는 프리랜서 직업이 그루밍이 반필수적인 요소여서 헤어 스타일링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면서 엠자에 대해서 조금씩 신경이 쓰이고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자 그렇게해서 저는 어제 모발이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올해 정말 전 세계적으로 재앙을 불러온 호흡기 질환 코로나19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제가 일하는 프리랜서 일이 많이 줄어 들게 되었고, 그냥 이렇게 된거 모발이식을 지금 한가해졌을때 하자는 생각으로 바로 어제 5월 12일날 하게 되었죠.
사실 아직 한지 몇일 지나지 않아서 후기는 여기까지밖에 쓸게 없네요. 일단 모발이식 전, 후의 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그렇지만 제 글이 조금이나마 탈모인들이나 모발이식을 생각,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그리고 제가 얼마나 좋아지는지 기록도 할겸 전 한3~6개월 간격으로 후기들을 업데이트해서 올려볼 예정입니다.
다들 모발이식 하시게 되면 대만족하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사실 그때 당시에는 진짜 좋아지는지 기록도 할 겸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서 모발이식 고민중이시거나 하셨던 분들과 얘기도 나눌 겸 글을 올리려고 했었는데 게을러져서 그리고 글을 안썼는데 지금 다시 이 글을 보면서 도움이 될까 싶어서 대다모에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미용실에서 립서비스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는 곳 마다 자연스럽게 잘 되었다, 티가 거의 안난다, 그리고 밀도도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고맙게 생각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지라 2차 보강겸 AS를 받은 상황입니다 ㅎㅎ
이 게시판에는 후기 사진을 올릴수가 없는 것 같아서 후기사진 원하신다면 포토후기에 올려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혹시 병원 홍보 글로 오해의 소지가 있을수 있을 것 같아서 병원명은 X처리 하였습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