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및 탈모방지 헤어토닉에 관련정보
흑채(순간증모제)에 대한 정보제공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Re: 열이 내려갔긴 내려갔는데...
0
마늘은 너무나 우리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마늘은 효능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탈모 예방하고 피부를 맑게 .... 마늘
마늘은 자극적인 강한 냄새와 정력 증강과 체력 증진 등의 효능 때문에 남성 전용 식품이라는 인식을 가진 사람이 많은 듯하다. 그러나 마늘은 여성에게도 무척 유용한 식품이다. 마늘은 아름다운 피부, 고운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데 매우 효능이 크다. 마늘은 먹는 방법 외에도, 피부에 바르면 표면에 흡수되어 그 효과를 즉시 볼 수 있다. 즉, 마늘은 몸의 내부, 외부의 양면으로 작용해 아름다운 피부와 고운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이는 마늘에 들어 있는 '알리신' 이라는 독특한 성분이 아름다운 피부와 고운 머릿결을 만드는 데 작용하기 때문이다. 마늘 미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피부 세포의 활성화 작용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든다.
우리의 피부 세포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토해 내고 필요한 영양을 거두어들이는 일을 되풀이한다. 이런 되풀이가 원활하면 피부는 건강하고 싱싱해진다. 그런데 햇볕에 자극을 많이 받았다든지 변비나 수면 부족 등으로 몸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피부 세포의 기능이 떨어진다. 그래서 기미나 잔주름이 생기고, 그것이 또 원인이 되어 피부 노화를 재촉하게 된다. 마늘은 피부의 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는 작용을 한다. 노폐물을 재빨리 세포 바깥쪽으로 밀어내고,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거두어들이는 상태로 만들어 준다. 이 작용이 활발할 때 피부는 건강해진다. 즉, 노화로 생긴 잔주름도 자연히 사라지고 결이 고운 피부를 간직할 수 있게 된다.
마늘의 보습 작용은 기미 제거에 큰 효과가 있다.
아름다운 피부에는 수분이 필요하다. 그러나 피부의 보습 작용을 위해서 지방 성분을 그대로 둬야 한다는 사실은 잘 모르고 있다. 습기를 머금은 피부를 간직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과 적당한 지방분이 필요하다. 마늘은 피하 조직에 지방을 머금게 하는 작용을 한다. 즉, 마늘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듬뿍 유지시켜 촉촉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이다. 또한, 마늘은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도와줌으로써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잔주름도 쉽게 사라지게 하는 것이다. 또,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재빨리 피부 밖으로 떠밀어낸다. 이 작용에 의해 이미 생긴 기미를 엷게 해 주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마늘의 강력한 살균 작용이 피부의 각질을 없애 주므로 피부는 자연히 깨끗해진다.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재빨리, 확실하게 침투한다.
마늘의 유효 성분은 흡수력이 아주 강하다. 따라서 마늘로 피부 손질을 하면 그 뛰어난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고, 또 확실하게 작용하여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그러나 마늘의 성분은 단독으로는 효과를 발휘하지 않는다. 서로가 상승작용을 하여 기미, 주름살 등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피부 노화를 예방해 주는 것이다. 마늘은 계절에 관계없이 손쉽게 구할 수 있으니 많이 이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화장수나 팩 등을 손수 만들어 쓰면, 자신의 피부 상태에 알맞은 분량과 적절한 방법으로 효과적인 손질을 할 수 있다.
마늘 액기스를 만들어서 사용한다.
마늘은 효능이 많은 반면 그만큼 자극도 강하다. 피부 손질을 매일 하면서 생마늘을 그대로 사용하면 냄새는 물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된다. 자극을 적게 하고 더욱 손쉽게 손질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액기스를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마늘 탈모 예방,치료
◎효능 -몸을 데워 주어 감기예방이나 피로회복에 좋다.
또한 마늘탕에 머리를 헹구면 출산 후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목욕법
1. 마늘 세알을 준비한 다음 껍질을 벗긴다.
2. 전자레인지에서 가열하거나 찜통에서 찐다.
3. 익힌 마늘 알갱이를 자루에 넣는다.
4. 자루를 욕조에 담근다.
> 안녕하십니까..
> 그전에 대탈출님께 질문한 이후로 마늘을 계속 먹고 있거든여. 구워서 먹거나, 짱아치같은걸로 아침과 저녁식사중에, 평균 다섯개 정도는 먹는것 같습니다. 그렇게 먹기 시작한지 한달가까이 되가는거 같군여, 그것때문에 그런건지 아님 다른 이유에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마늘을 먹기 시작한 시기와 비슷하게해서, 저녁때 얼굴이 화끈거리고 귀까지 화끈거리던 증상이 그 이후론 신기하게도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전엔 밤에 얼굴과 귀등이 화끈거리던 증상이 가끔있었거든여.. 손으로 얼굴을 만지면 아주 뜨끈뜨끈했져.. 하지만, 지금은 추운데 오랫동안 있다가 집으로 들어오면, 언 안면이 녹아서 그런지 좀 열이 나긴 하지만, 그외엔 얼굴에서 열오르거나 하진 않습니다. 그동안 제 식생활중에 변화가 있는건 마늘을 먹기 시작한거 외엔 없져.. 과연 이게 과연 마늘을 효과인지?
> 그리고 마늘의 효과라면 어느 체질에서 이런 효과를 볼수 있는건 지 궁금합니다. 사실 제가 저의 체질을 정확히 모르거든여.. 성격이나 체형은 소음인에 가까운데, 소음인은 소화기가 약하다던데, 전 아무리 무식하게 먹어도 체한번안해봤거든여.. 거기에다 신장도 약한거 같고, 하여튼 과연 제 증상의 호전이 마늘때문인지? 그리고 어느체질이건 간에 마늘이 그런 효과가 있다면 탈모에도 상당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여.. 그래서 그런지 사실 요즘 제 머릿결이 약간 좋아졌다는 느낌을 받거든여.. 어쨋건 대탈출님의 친절하신 답변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daetalchul wrote:
> > 대탈출입니다.
> > 하루에 100개이상 이면 탈모입니다.
> > 탈모량에도 어떤 의학자는 100개이내면 정상이라고 말합니다.
> > 이것을 볼때 참 어의가 없습니다.
> > 이것은 백인의 기준입니다.
> > 백인은 우리나라사람보다 숱이 2배가 많은 반면 상대적으로
> > 우리나라사람의 모발이 더 굵고 진한색을 띄기 때문에 비슷해
> > 보이는 것입니다.
> > 제가 볼때엔 하루에 50에서 60개 이상이면 탈모라 봅니다.
> > 그리고
> > 사실 땀과 열은 탈모를 촉진시킵니다.
> > 열과 탈모는 친하죠.
> > 그런상태에서 열심히 발모제를 바르고 프카,프샤를
> > 먹는다고 그렇게 좋아진다고는 보지 않습니다.
> > 열을 잡으면 머리가 사실 덜 빠집니다.
> > 그런데 이 열을 확실히 잡는 의원이 없다는 거죠.
> > 저같은 경우에도 이 열을 내리려고 몇백이상 들였지요.
> > 지금은 조금 나아졌는데 더 시간이 지나 봐야 알겠지만요.
> > 생활속에서 열을 내리는 방법으로는 운동을 열심히 하세요.
> > 운동을 통해 두피에 열과 습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 > 그러니 꾸준하고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을 만드는것이
> > 좋을것 같네요.
> > 그리고 물도 많이 마시세요.
> > 그럼 대머리 탈출을 위해...
> >
> >
> >
> >
> > 초기 wrote:
> > > 안녕하세요..
> > > 저는 하루에 100개 정도씩
> > > 1년이상 머리가 빠지고 있습니다.
> > >
> > > 저는 몸에 열이 굉장히 많은데요,
> > > 아무리 추운 날이라고해도 몸을 조금만 움직이면
> > > 얼굴이 달아오르고 열이 나요.
> > > 그런데 이런, 열에 의한 탈모의 경우
> > > 일반 피부과보다는 한의원에서 많이 다루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 >
> > > 탈모전문의원이라고 하는.. 김경택한의원과 김재섭한의원이 있던데요..
> > > 어떤 곳에서는 조제한 환을 한달정도 복용하면
> > > 탈모가 감소하고, 3개월이상 장복하게 되면
> > > 체질이 개선되어서 탈모도 멎고 재발하지도 않는다고 하더군요..
> > >
> > > 몸에 워낙 열도 많고.. 머리에도 신경이 많이 쓰여서
> > > 귀가 솔깃하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 > > 답변 부탁드릴게요..
> > > 이런 것이 정말 가능한 일일까요?
> >
> >
>
>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