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제가 상담받은 병원들은 대부분 1차만으로는 힘들다고하던데...
제가 상담받은 15곳의 병원들 중에 1차수술만으로 모든게 끝난다고 하신병원은 딱 두곳 뿐이였답니다.
그리고 1차수술만으로 대만족 한다는건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머 그냥 이마가 넓어서 미용상 시술을 받는 분들이야 1차 만으로도 만족 하지 않을까 싶지만서두...
모발이식을 받았다고 해서 탈모가 멈추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약물 복용을 해도 효과를 보는건 여론조사를 보니.. 70프로 정도던데요..
그것도 머리전체의 탈모를 막는게 아니구 정수리쪽 탈모만 방지 할 수 있다고 하던데...
수술을 받고 시간이 지나면 수술부위 뒷쪽으로 당연히 또 이마가 까지지 않을까요...?
그럼 또 어쩔수 없이 수술 받게 되겠죠.. 밀도 부분도 그렇구....
제 생각엔 2000모든 3000모든 머리땜에 정말 고민 많이 할 정도로 이마 넓은 분들이라면...
또 수술을 한번이라도 받아본 분이라면... 3000모정도로 자기 손바닥 만한 넓이에 머리 심는다해도
대만족 하기는 힘들다는거 알 수 있을거에요.
간단히 말하면... 자기 이마 한번 들쳐보면... 머리털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잖아요..
병원마다 틀리겠지만.. 2차수술을 다시 하게 되면 반의 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시술을 해주는 곳도 있답니당
물론 1차 2차 가격 별차이 안나게 시술 해 주는 곳도 있구요...
2차 권유를 하는 병원이라고 해서 꼭 상술적인 병원이란 생각엔 무리가 있는 듯 싶네요.
또 한가지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저렴한 곳에서 수술을 받았는데 2차수술까지 고려해 두라고 하시더군요..
2차 가격을 물어 보니 생각보다 마니 저렴했습니다.
그래서 그럼 2차 가격까지 한번에 드리고 그만큼 더 심어 주면 안되겠냐고 했더니..
그건 안된다고 하시던걸요..
1년이고 2년이고 수술 이 후에
이마 더 까지면 거기 채우고 1차수술 받을 부분 밀도 좀 더 높이고 하자고 하던데요..
어느 병원이던 2000~3000모 정도 정도 수술 받을 병원 찾아가서 질문해 보세요.
2차수술비용까지 일시불 할테니 5000~6000모정도 한번에 심어 주겠다고 하는 병원이 있는지......
아마도 없을 거에요.. 단 5000모를 첨부터 시술해주겠다고 한 병원이라면 또 모르겠죠..
그루지아인가..? 전 거기에대해선 잘 몰라서.. 말 못하겠구요..
전 솔직히 며칠전까진 그루지아가 러시아에 있는 병원인 줄 알고 있었는뎅..
그루지아가 나라이름인거 같네요... -.-
거기서 했다는분들 만족도가 높다는 평을 많이 읽어 본 거 정도라서...
>님 제생각에는 비싸고 잘하고 싸고 못하고 이런게 아무것도 아니라뇨.?
>
>아니그럼 잘하고 못하고의 기준점이 무엇이라 생각합니까.?
>
>대머리라는 고통을 안고사는 사람들이라면 피같은 돈 들어가면서 뒷머리 뽑아서 전부 모두다 100% 모나으이 생존율을 바라
>
>보는거 당연한 이치 아닌가여>?
>
>1차에 성공을 못하는 병원이 과연잘하는 병원이라고 할수있을까요.?
>
>1차후 2 ~3차의 수술후의 몇배의 효과란.... 님이 의사라는 직업정신을 가지고 글을 쓰신것 밖에는 생각이 안드네요.
>
>님은 의사일겁니다,반드시,,
>
>2차3차 수술한후의 배의 효과라,,님 1차에 그만큼 모낭때어네어 수술하는 그루지아라는 외국병원은 몹니까? 그럼...
>
>그사람들은 "우리 그루지아라는 나라는 모발잘심는다 여기서 다음에 2차 3차 수술하라~ 돈이빠이 들여서,.."
>
>이렇게 말한답니까.?
>
>2차 3차를 말한다는것은 의료행위를 하는 당신들이 환자를 환자로 보지않고 상술적인 돈으로 보이기때문에 2차 3차후의 수술
>
>효과를 말하는 겁니다.!
>
>1차에서 수술잘하여 이빠이 심어주어서 정말 이병원 조은값에 정말 잘심는 다는 소문돌아 병원의 정직함을 가지고
>
>장사를 하는거시 훨씬더 경제적인 홍보효과가 아닙니까.?
>
>그러다가 의료법저촉으로 고소나 당하지 마세요!!!!
>
>>비싼곳이면 잘한다.
>>싼곳이면 못한다.
>>이런건 아무것도 아닙니다.
>>물론 실력의 차가 있을수도 있지만 1~2년의 시술경험만 있다면
>>결과적으로 심은 머리는 6~8개월 이면 심은머리의 100%는 아닐지 몰라도
>>안나도 70%~ 80%는 머리가 난다는 얘기.
>>2000모를 심으면 못해야 1400모는 살아있다는 말 입니다. < 물론 요즘은 대부분 80%는 넘는다고 봅니다. >
>>다시말하면 다른 수술의 비해서 상당히 쉬운 수술이라는 거지요.
>>턱, 광대, 가슴 과 모발이식..... 어떤게 가장 쉬운 수술일까요?
>>하신분들은 알겠지요. 모발이식이 시간은 많이 들지만 얼마나 간단한지.
>>간단하지만 반복적 노가다라는 점이 힘들다는 겁니다.
>>2000번 이상의 같은 행동을 의사가 해야 수술이 끝나는 거니까요.
>>하지만 가슴이라던가 턱, 광대등의 수술을 보면 결코 수술을 받으신분이나
>>보신분들이 쉽다고 말할수는 없을겁니다. < 동영상등으로... >
>>뭐 더 숱이 많아 보이게 심는다던가 하는 노하우는 필요하겠지만....
>>m자형에 이식시에는 별로 필요없는 노하우가 많지요.
>>m자는 적당한 간격과 단위면적당 머리를 많이 심는거, 글구 라인은 1개 짜리 모낭으로
>>안으로 들어갈수록 2~3짜리를 섞어 이식해야 숱이 많아 보이게 할수 있다는 정도....
>>가르마에는 좀더 밀도를 높게 심어서 가르마 밑부분의 머리가 많아보기게 한다던가하는
>>그런건 필요없죠. 그래서 m자는 왠만큼 많이 만족해 하시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르마에 영향을 받으로 정도의 심한 m자인 경우는 쪼금 틀리겠죠.
>>
>>이제 말할건 결과가 수술을 받은 사람의 만족도를 채워주는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결국 여기서 시술 후기를 남기신분들의 각각 탈모 상태의 차이로 수술후기가 달라진다는 겁니다.
>>심은머리가 100%는 다 난다고 해도 기것 많아야 3000모 정도의 머리가
>>탈모가 심한 사람에게는 적어보일수밖에 없다는 거져.
>>하지만 80%만 난다고 해도 탈모부위가 적은사람인 경우 기존모와
>>밀도의 차로 부족한 감은 있겠지만 대부분이 이전보다 만족할수 있다는 겁니다.
>>1cm당 60개를 심는 탈모상태와 탈모가 심해서 1cm당 20개 밖에 심을수 없는건 당연한 차이가 난다는거죠.
>>근데 더욱이 눈으로 보기에는 제곱배로 심해보인다는 점입니다.
>>머리카락은 많을수록 머리카락이 서로 겹쳐지는 양이 많아지는데
>>눈으로로 보면 그차이가 제곱배라는거져. 20개를 심으면 보이는게 20개 라지만 40개를 심으면
>>80개 정도로 보일수 있다는 겁니다. 물론 가로가 아니라 위에서 아래로 심을때 말이지요.
>>이래서 수술시 가르마에는 다른곳보다 밀도와 양에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
>>위 결과를 대충보면 여러 후기들이 올라오는 이유를 대충 아시겠죠.
>>탈모인 대부분이 모발이식을 하면 두피를 가릴수 있다고 생각해서 여러 수술후기가 올라온다는겁니다.
>>즉, 수술만 하면 대머리가 아닌것처럼 보일거라는 생각때문입니다.
>>탈모부위가 심하신분은 1차수술로 절대 카바 불가능 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대머리로 보인다는 겁니다.
>>일반인이 보기에는 대머리와 대머리가 아닌사람으로 분간하는게 다라는 겁니다.
>>대신 1차는 2차 ~ 3차 수술을 하면 배이상의 효과를 보게해주는 수술이라고 생각하시는 편이
>>편하다는 거지요.
>>남들보다 2배나 더 빠졌다면 그만큼을 채우기 위해 2배의 시간과 경제력이 필요하다는 겁니다.
>>
>>여러 병원을 가서 여러 사진을 봤습니다. 비싼곳부터 싼대까지...
>>하지만 역시 모발이식 한분들이라고 5~6개월 된 사진을 보여주지만 탈모가 심하신 분들은
>>전후사진을 봐도 이게 한건가.... 뭐하러 했지 라는 생각이 문득 들정도 였습니다.
>>어딜가나 마찬가지.... 가보신 분들을 아시죠.
>>하지만 그런 분들은 2차를 하게되면 훨신 더 머리가 많아 보이기 때문에
>>대부분이 2차까지 생각하고 준비하시는 분이 많다고 하더군요.
>>
>>여기 계신 분들도 병원을 다 다녀보세요.
>>여기 백날 돌아다녀 봐야 속만 타고 개뿔 아무것도 안되요.
>>병원은 하루에 적어도 4군대는 돌아볼수 있어요.
>>여기에 이름이 올라오는 병원은 차로 20분 거리에 거의 모여있거든여.
>>지하철도 있으니까.
>>날 잡아서 병원을 싹 마스터 하시는게 편하실 것 같습니다.
>>
>>그럼 모든 분들이 이 지긋지긋한 탈모스트레스에서 빨리 벗어 나셨으면 좋겠네요.
>>수술하신 분들은 100% 심은 머리 다 나시고요.
>>하시려고 준비하시는 분은 자신이 원하는 좋은 병원 고르셔서
>>득모하세요.
>>
>>
>>
>>
>>
>>
>>
>>
>>
>>
>>
>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