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발이식] 모발이식안되는 피부??
저는 다른 탈모인과 다른 고민이있는데요
제가 지금 30대중반인데 약13년전? 22살인가 23살쯤...
M자머리 고민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탈모는 없었을 때구요
그래서 병원을 알아봤는데 보통 이런경우 모발이식을 하는데 저같은 경우
압구정 어느 병원을 갔더니 옆머리를 째서 앞머리쪽으로 피부를 돌리는...
그때나 현재나 지금 쓰이지도 않는 이상한 수술을 했답니다.(엄청 큰 수술 지금도 이마가 조금 튀어나오고 누르면 느낌이..)
그래서 앞머리쪽이 옆머리를 돌렸기때문에 머리결이 반대로 나와요 ㅜㅜ
그건 제가 수술전에 동의했으니까 어쩔수 없었죠
수술직후에는 M자가 사라지고 이마도 살짝 좁혀지는줄알았습니다
그러나 M자 부위만 머리가 없어졌어요 M자 없애려다 오히려 M자가 빵꾸처럼 탈모되버린 상황이됐죠
군대를 가야해서 이상태로 군대를 갔다왔고 제대후 그 병원에서 빵꾸부위에 AS로 모발이식을 해줬습니다
모발이식 전문병원이 아니여서 외부에서 왔고 절개수술로해서 모발이식을 했으나
수술 후 그 부위 모발이식한 부분이 전부 다시 빠져버렸습니다 ㅜㅜ
그리고 그런채로 모자와 가발로 연명하며 10년넘게 살고있는데요
10년동안 모발이식을 안한 이유는
AS모발이식 실패이유가 옆머리를 째는 수술피부 부위가 모발이식해도 실패되지않을까 하는 생각때문이였습니다. 아무리 모발이식 실력없는 의사여도 생착률이 낮을순 있어도 전부 다빠질순 없지않나 생각이 들었죠
게다가 덤으로 AS모발이식 이후에는 탈모까지 찾아왔습니다.(이상하게도 모발이식 직후에 생겨서..후유증같은 느낌..)
그래서 머리숱도 적고 얇을뿐더러 수술실패로 인한 빵꾸 때문에 너무 추해서..
다시 모발이식이 하고 싶은대 실패할까봐.....
우선 신세한탄해봤구요
제가 묻고싶은것은 모발이식해도 실패하는 피부가 있을까요..??
그리고 예전에 AS모발이식해서(10년전) 지금 모발 채취할때 모낭수가 많이 채취가 안되나요???
그리고 저정도면 몇모 이식해야대여
답변해주세여 ㅜㅡㅜㅜ
그리고 이건 사진.......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