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럼

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모발이식] 포헤어, 뉴헤어 M자 모발이식 상담받고 왔습니다. (다음주 다른 곳 더 갈 예정)

포헤어 - 예상대로 가장 비쌌고 일단 병원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차분했습니다.
실장님과 최원장님께 상담받았는데 모발이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고
비절개와 슬릿방식에 대한 장점들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밀도)
모낭수는 생각보다 적게나왔고 나중을 위한 모낭을 아껴두기 위해 많이 심지 않는 방향으로 설정하시는 것 같아요
그런데 비교적 적은 모낭수에 비해 가격이 상당했습니다..
그리고 실장님의 1시간 넘는 상담에 신뢰가 갔었는데요. 그런데 아무래도 영업관련직이라 그런지 당일예약 유도를 하시더라구요.(강요는 X)


뉴헤어 - 가자마자 김원장님 상담을 받았는데 저의 이야기를 듣기보다는 일단 디자인 그리기부터 시작해서 몇가지 질문과 사진찍고 바로 실장님 상담으로 넘어갔습니다 (포헤어와 비교하자면 살짝 무성의했던 느낌?) 기계적인 움직임같아서 별로였고.
실장님과 40분정도의 상담을 했는데 친근하게 설명해주시고 슬릿의 장점을 부각해주시는것 같았어요.
견적은 포헤어보다 500모수 더 나왔는데 비용은 더 아주 약간더 저렴했어요. (그래도 비쌈)
여기 실장님도 당일예약 유도를 하셨어요. 포헤어보단 좀 더 유도하는 느낌? 10일내 수술해야 할인되는 정책이 있더라구요.
당일예약 유도는 어느병원을 가도 비슷하겠죠?


두 원장님 모두 디자인은 비슷했는데 모수 차이가 꽤 났어요. 아무래도 비슷한 디자인에 적은 모낭수를 뽑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무조건 모수를 많이 심는건 좋은건 아닌것처럼 느껴저서요.

가격          포헤어 > 뉴헤어
견적 모낭수 뉴헤어 > 포헤어

다음주에 다른 곳(JP, 모제성, 모플러스, 다나)도 상담예정인데 혹시 이 곳에서 상담이나 수술하신분 계시면 견적받은 가격좀 쪽지로 공유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가격 정보 얻기가 매우 힘드네요ㅠㅠ 직접 발품팔기도 체력적으로 쉽지 않더라구요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2021-02-01 (월) 10:52 4개월전
2021-02-01 (월) 14:16 4개월전
2021-02-03 (수) 17:33 4개월전
2021-05-27 (목) 11:40 19일전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