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서울 강남의 모 병원에 문자 상담을 받았는데 심을 공간이 부족하다고 해서 모발이식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식을 할 경우 기존에 있던 모발이 다칠수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엄청 비어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병원투어를 계속 다녀야할까요.. 25살인데 미칠거같습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https://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photo2&wr_id=516642
이전 글에서 이어집니다.
여러 병원을 찾다가 신기하게 처음 보는 곳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좀 알려진 것 같기도 한데 당시 2년 전에는 정말 처음들어 보는 곳이었습니다.
모디헤어플란트병원.
이름부터 특이하더라구요. 모발을 디자인 해준다는건가? 왠지 그런 뜻 같았습니다. 모발이식은 심미적으로 중요하죠. 나름의 셀링포인트가 있다고 보여서 관심있게 사이트를 보았습니다. 선생님의 약력, 병원이 강조하는 강점 등등을 전부 읽어보았습니다. 사이트에서 왠지 빡빡한 성격이 느껴지더군요. 그렇게 처음듣는 병원인데도 불구하고 신념을 가지고 꼼꼼하게 봐주실 것 같다는 생각에 유일하게 이 곳은 그냥 그 믿음으로 방문하게 됐습니다.
상담받으면서 확신에 차더군요. 해볼만 하겠다.
그렇게 수술 받게 되었습니다.
모발이식 수술은 제대로만 한다면 생착률은 비슷비슷하다고들 합니다. 보통 좀 한다는 곳들은 수준이 누구 하나만 독보적이거나 그렇진 않다는 뜻 입니다. 이곳은 정말 다행이도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 결과를 내주었네요.
생착이 기대대로 잘 되었고, 지금 매우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