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후기/정보

1. 국내모발이식 수술후기
2. 해외모발이식 수술후기
3.병원상담후기

※사진이 있는 모발이식후기는 포토후기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

[국내수술후기] 오늘 절개수술 후기입니다

절개수술 후기입니다.
몇년간 가발러로 살다 수술을  하게되었네요.

병원투어는 압구정모병원이랑 뉴헤어 딱 두군데만 했습니다. 대다모에 워낙 많은 정보가 있어서 꼭 여러군데 가볼 필요를 못느끼겠더군요.

굳이 상담및 견적을 비교하면 모병원은 모든 절차가 상담실장위주로 진행되는 느낌이었는데 뉴헤어는 바로 원장샘상담부터 시작하더군요. 어떤부분이 가장 고민이냐고 먼저 물으시고는 이것저것 세심하게 상담해주셨는데 시간 상관않고 사소한것도 다 받아주시던게 인상에 남았습니다. 사실 후기도 좋은편이고 집에서 다니기도 강남이 편해서 반쯤 정해두긴 했습니다. 견적은 모량도 가격도 뉴헤어가 많고 비쌌습니다. 비싸서  절개 받았습니다ㅜㅠ

수술후기는 이제 겨우 하루차라 수술과정만 보면..
수술주의사항에 대한 설명과 동의를 받고
수술복을 갈아입는데 이때부터 계속 긴장이 너무되더군요.
그다음 원장샘과 디자인을 합니다.
그리고 수면유도 알약과 어깨에 주사한방을 맞습니다.
이 알약이  겁나 씁니다...  이걸보시는 분들은 꼭 한번에 삼켜주세요.
이제 수술실로 이동하여 후두부절개를 위해 수면마취를 하고 웃음가스?를 마시는데 전 잠이 안오더군요... 자고싶었는데..
후두부 절개 통증은 전혀없었습니다. 뒷통수에 아무런감각도 없었습니다.
채취가 끝나면 옆방에서 스탭분들이 모낭분리작없을 하는데 벽이 유리벽이고 모니터가 커서 모든과정을 제가 볼수있습니다. 정작 제일궁금한 제머리는 못보지만요...
전두부 마취를 따로 하고 원장님이 슬릿구멍을 내십니다.이또한 통증은없고 뭔가가 계속 지나가는 느낌만 납니다.
슬릿작업이 끝나면 모낭심는 작업이 시작되는데 이때부터 좀 지루합니다. 마취전만해도 벌벌떨었는데 이때쯤되니 몸이 베베꼬입니다..스텝분들 고생하시는거 구경도하고 영화도 틀어주셔서 보구 생수나 간식도 있는데 다먹으면 계속 새걸로 가져다 주십니다.
 
중간에 모낭이 조금  모자라서 비절개로 소량 채취하느라 부분삭발도 조금했습니다.
수술이 끝나면 후두부 거즈대주시는데 생각보다 두껍고 크게 해주십니다. 이덕분인지 지금 자려고 침대에 누워있는데
자세잡는데 불편함이 없네요. 절개부에 자극이 가는 느낌이 없습니다. 내일 거즈풀면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집에 올땐 랩한장 씌어주시고 수술모자 하나 요청해서 쓰고 큰후드로 덮고 강남역 퇴근 인파뚫고 왔습니다.

첫날이라 후기랄것도 없고 간단하게 쓰려고했는데 길어졌네요. 결과는 두고봐야 알겠지만 수술고민 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될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악플은 금지합니다. 불쾌한 코멘트가 달렸다면 신고버튼을 눌러주세요.


2017-10-25 (수) 00:48 2년전
2017-10-25 (수) 03:14 2년전
2017-10-25 (수) 04:36 2년전
2017-10-25 (수) 15:58 2년전
2017-10-28 (토) 14:06 2년전
2017-11-07 (화) 04:18 2년전
2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