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후기/정보

1. 국내모발이식 수술후기
2. 해외모발이식 수술후기
3.병원상담후기

※사진이 있는 모발이식후기는 포토후기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

[국내수술후기] [모플러스]상담부터 수술까지 후기올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발이식 수술마치고 병원에서 예약해준 호텔방에서 할거없어서 몇자 끄적여봅니다.
-상담후기-
저와같은 병원에서 수술하시는분들과 모발이식 후기 자주 보시는분들을 위해 글씁니다. 저는일단 27살 남자고 23살 군 전역이후 M자 탈모가진행되어 압구정에있는 병원에서 현재까지 처방전받아 프로페시아 복용중입니다. 약4년정도먹었습니다. 유전력으러는 친가는 괜찮은데 외가쪽이 외할아버지와 외삼촌이 원형탈모입니다. 그리고 저는 어릴때부터 음주와 흡연을하고 군대 스트레스까지 동반해 이른나이에 탈모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재는 금연한지 1년넘었습니다.그리고 올해여름부터 모발이식에 관심이생기고 대다모를 알게되어 여러사람들의 후기를많이접하고 제 생각에 괜찮아보이는 병원 두 곳을 골라 지난주 토요일에 두 곳 상담다녀왔습니다. A병원 먼저갔는데 헤어라인 말씀없이 2900모 말씀해주셨고 모플러스에서는 라인을 조금만내리면 2000모 조금더내리면2600모 판단해주셨습니다. 모플러스 후기가 워낙좋아서 사실 모플러스에 마음이 가있었습니다.그래서 일단 2천모로해보고 부족하면나중에 더 보강하자라는 마인드로 2000모로 결정하고 수술일정을 오늘 9월27일 오후 두시로 잡았습니다. 아참 수술은 비절개입니다!

-수술후기-
2시수술이여서 1시40분까지 내원하라는 얘기를듣고 시간맞춰가서 사진촬영 후 원장님에게 디자인상담을받고 바로 환복 후 뒷머리를 밀고 모낭채취를했습니다. 뒷머리가 길지않아서 윗쪽빼고 전부밀었는데 얼마나밀렸나 확인을 못하니 두렵네요(현재 붕대와 비니로감싸고있는중이여서 확인불가ㅠㅠ)
그리고 모낭채취시간은 다른분들이 말씀하신것처럼 빨랐습니다. 1시간도 채 걸리지않았습니다. 채취 후에 회복실에서 병원에서 차려주신 죽을 먹고 기다리다가 이식을시작했습니다. 원장님 한분과 보조해주시는 간호사 3~4분정도가 계셨습니다. 안대로 눈을가리고있어서 보지는못했지만 싱글 더블 트리플 빼요 라는말을 반복하셨습니다. 싱글 더블 트리플은 모낭에 들어가있는 머리카락개수(1~3개)를 말하는것 같았고 빼요라는말은 그 모낭들이 각각 알맞게들어가야하는데 초과해서넣거나 부적합한위치에 넣어서 빼고 다른모낭을 집어넣는말씀같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중간에잠들어서 꿈을꿨는데 하필 점프하다 착지하는꿈을꿔서 살짝몸에발작을일으키듯이 일어났습니다. 간호사 한분이 깜짝이야 라고 할정도로 놀라셨나본데 원장님은 아무렇지않고 오히려 달래듯이 잠드셨구나~ 라고 말씀하셔서 그 때부터는 억지로 손꼬집으면서 잠을참았습니다. 수술 도중 모낭이부족하여 뒷머리에서 다시모낭채취를 10분가량 하고 다시 이식수술에들어갔습니다. 이식에 걸린시간은 약2시간가량 걸렸습니다. 원장님이 250모 더넣어주셔서 총 2250모를 심었습니다(결제는 미리해놔서 추가모는 돈을받지않습니다) 원장님과 간호사님들에게 수고하셨다는말씀드리고 모발이식한 상태로 사진촬영을 한번더하고 모든걸마치고나와 병원에서 예약해준 호텔로와서 쉬는중입니다.
집은 서울이고 거리가 그렇게멀지않은데 내일오전에 방문해야돼서 그냥공짜로병원근처에서 있는게 나을수도있겠다 라는 생각에 호텔로왔습니다! 저도 이제 다른분들처럼 2주 생착기간과 암흑기를겪어야되겠네요! 좋게좋게생각하려고합니다. 머리들이 풍성하게 자랐으면하는바람밖에없습니다ㅎㅎㅎ마취풀려가는 뒷통수가 서서히 아파오네요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감사하고 궁금하신점은 댓글이나 쪽지보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사진은 포토후기에 올리겠습니다. 다들 불금보내세요~!
어떤 이유로든 악플은 금지합니다. 불쾌한 코멘트가 달렸다면 신고버튼을 눌러주세요.


2019-11-12 (화) 01:26 8일전
2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