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후기/정보

1. 국내모발이식 수술후기
2. 해외모발이식 수술후기
3.병원상담후기

※사진이 있는 모발이식후기는 포토후기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

[국내수술후기] 뉴헤어 모발이식(절개) 3일차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평소에 탈모는 아니였고, 워낙 높은 헤어라인이 스트레스여서 모발이식을 했습니다.
병원은 강남 압구정 주변 병원으로 4군데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고
헤어라인이 높은데다 모발까지 얇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뉴헤어 원장님이 밀도, 생착률에 정말 자신감 있어보이셔서 주저 없이 선택 했습니다.
상담해주신 실장님도 정말 친절 하셨고요.
수술은 절개로 1700모 이식 진행했고, 실제로는 1845모낭 정도 이식해주셨습니다.


수술 당일에도 걱정이 많았는데, 한시간 정도 친절하게 수술 전후 주의사항 설명 해주시고,
원장님도 마음을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부담없이 수술실에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수술하면서 마취주사가 좀 따끔 했지만, 후두부 절개 후 앞부분 모발 이식할 때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수술 중간에 점심도 주셔서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식사하고, 수술시간 동안 불편한 점은 크게 없었습니다.

수술 후 집에 돌아가서도 바로 저녁도 먹고 일상생활도 가능 했으며,
진통은, 후두부에 약간의 땡김과 통증이 있지만 추가 진통제 없이 버틸 수 있는 정도 입니다.
밤에도 침대에 옆으로 누워서 잘 잤습니다.
헤어라인에 만족스럽고, 일단 심은 모발은 빠지고 앞으로 이식한 모발이 자라기까지 몇개월 걸리겠지만,
발모제, 모발영양제 꾸준히 먹으면서 마음 편히 먹고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모발이식 고민 중이신 분들, 고민 마시고 뉴헤어 상담부터 받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어떤 이유로든 악플은 금지합니다. 불쾌한 코멘트가 달렸다면 신고버튼을 눌러주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