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헤어미라클 4주차 후기를 올립니다.
먼저 4주동안 꾸준히 진행한 제 정수리 사진을 올려봅니다.
드라마틱한 변화라고는 할 수 없지만, 헤어미라클을 사용하기 전 정수리사진하고 비교를 해보니 그래도 나름 빽빽(?)해진 느낌이 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머리카락이 얇고 머리숱이 없는 지라, 나이가 어느 정도 든 지금, 가르마와 정수리 부분이 아무래도 빈약해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달여동안 헤어미라클을 사용해봤더니 빈약했던 느낌이 꽤 개선되었다는 느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뭐 정수리와 가르마 부분이 뺵뺵하게 머리카락이 들어찬다면 최고이겠지만, 세상에 그런 방법은 성공적인 모발이식 정도 밖에 없을 거라 생각하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헤어미라클의 두피마사지 기능과 앰플마사지 기능만으로 한달만에 두피가 건강해지고 머리카락이 조금 더 힘이 있어지고, 조금이라도 덜 빠지고 있으니 뭐 가성비에 있어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정리했던 것처럼, 4주차까지 진행하면서 느껴지는 점을 아래와 같이 적어봅니다.
- 3주차까지 느껴졌던 장점들이 계속 되는 느낌입니다.
- 지난주에 말씀드린 것처럼 볼륨감을 위해 파마를 하려했으나, 헤어미라클 덕분에 커트로 결정하고 진행했습니다. 불과 일주일 정도가 지났지만, 머리카락의 볼륨감이 줄어들지 않아서 잘 버텨내고(?) 있습니다.
- 가르마 역시 계속해서 잘 타지고 있습니다. 머리를 감고나서 드라이를 하면서 휙휙 넘기면 가르마가 시원하게 잘 타집니다.
- 머리카락 탈락수가 줄어든채로 지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청소하면서 그렇다는 느낌을 지속적으로 받습니다.
- 3주차에 말씀드린 것처럼, 염증까지는 아니고 두피 가려움증이 어느 정도 있었는데, 조금씩 덜 가려운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니까 두피 상태가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 여전히 머리카락에 윤기가 흐르기는 하지만, 이제 앰플을 거의다 써가니 다시 트리트먼트를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4주차 들어 옆머리와 뒷머리도 앰플을 사용해보니 나름 윤기가 흐르는 느낌입니다.
결론 : 개인적으로 운이 좋아서 체험단을 진행해볼 수 있었는데, 지난 4주동안 효과를 많이 본 느낌입니다. 그래서 건강한 두피와 건강한 머리카락을 위해 헤어미라클 사용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기는 하지만 모제림과 세라젬의 기술력이 뒷받침되어 후회하지 않을 결과를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기회를 주신 헤어미라클과 대다모 담당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들 매일매일 득모하세요. 풍성!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회원가입 이력이 있습니다.
대다모 회원정보와 카카오계정 연결을 위해
기존 비밀번호를 입력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