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평가단

탈모관련 추천상품 & 서비스에대한 객관적인 평가단을 모집하는 게시판입니다. 신청문의 daedamocom@gmail.com

[니옥신NIOXIN] 니옥신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 2번 3주차 후기

오늘은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점 위주로 후기를 작성해보려합니다.

우선 제품의 편의성 문제입니다. 제품이 1단계, 2단계, 3단계로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로 되어있어 세번의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제품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 단계와 제품이 나뉘어져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번거롭습니다. 세번해야하니 시간이 오래걸리는것도 당연하고요. 개인적으로 아침에 여유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사용하기가 힘들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번 헹구고 하는 것이 귀찮은 분은 처음에만 3단계를 다하고 나중에는 1단계 샴푸질만 할 것같습니다. 제품 후기를 위해세 꼬박꼬박 3단계를 다 하는데 솔직히 너무 귀찮습니다. 전에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던 샴푸들 생각하면 손이 너무 갑니다. 아침에 매번사용하기가 어려워서 아침에는 일반 샤푸를 사용하고 외출하고 집에 돌아오는 저녁에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그리고 3단계인 트리트먼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이제까지 거품 한번에서 두번 정도만 사용해서 잘몰랐는데 이번에 양을 많이 써보니 트리트먼트가 생각보다 코팅과 고정력이 있는편이었습니다. 제가 성인 남성에 머리가 귀까지 오는 정도인데 네번 펌핑은 고정력이 확실히 느껴지면서 자연스러운 머리 세팅이 가능한 정도였습니다. 밖에 나갔다오고 잠도 자서 머리가 눌렸는데도 어느정도 머리 상태가 유지가 되었습니다. 다만 네번펑핑은 머리를 만졌을 때 무엇인가가 발려있다는게 확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정도가 적당히 자연스럽고 머리를 만져도 티가 안나서 적당한 정도라 느껴졌습니다. 만약 저보다 머리가 없으신 분이라면 한번 펌핑이라도 추분 할 것같습니다.
체험후기는 업체에서 제공된 체험상품을 사용 후 소감을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